LG 유플러스 모바일 - [발신금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나요?

유플러스 모바일 - [발신금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나요?
휴대폰 종류에 상관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벨음세곡] 벨음세곡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벨음세곡은, 인사말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 월정액 기본(자연의 소리) 과 통화연결음 및 벨소리 콘텐츠를 합쳐 매달 3건씩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060한도차단] 차단된 다음 달 1일이 되었는데, 차단이 해제되지 않았어요.
시스템 특성상 순차적으로 차단이 해제되어 실제 반영되기까지 시간이 조금 걸릴 수 있습니다.
1일 낮 12시가 지났는데도 해제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14(무료) 또는 1544-0010(유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모바일 - [벨음세곡] 아이폰으로 벨소리를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아이폰은 애플(ioS) 운영체제로 인해 벨소리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아이폰 고객은 벨음세곡에 가입 후, U+뮤직벨링 모바일 웹사이트 musicbellring.com를 통해 통화연결음을 매달 3건씩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휴대폰에 설치된 네이버, 구글, 크롬, 사파리 등 인터넷 앱을 통해 웹사이트에 접속하세요.






유플러스 모바일 - [벨음세곡] 이번 달에 벨소리와 통화연결음을 합쳐 3건만 이용했는데, 결제 확인 문자메시지가 왔어요. 무료 콘텐츠가 매달 3건이 맞나요?
벨음세곡 가입자는 벨소리와 통화연결음을 합쳐 매달 3건씩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콘텐츠 이용 시 결제 확인 문자메시지가 발송되지만, 약 20분 내 무료 처리 확인 문자메시지가 추가로 발송됩니다.
월 3건 이상 이용하는 경우, 별도의 정보이용료가 발생합니다.
   
※ 무료 처리 확인 문자메시지 : [LG U+] 구매하신 뮤직 컨텐츠 1건에 대하여 무료 처리되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060한도차단] 청소년 요금제와 선불 요금제 가입 고객은 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나요?

청소년 요금제는 기본적으로 060으로 시작하는 모든 번호를 자동 차단하고 있고, 선불 요금제는 별도 제한을 하지 않아도 충전 금액 안에서만 통화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벨음세곡] 벨음세곡 상품을 해지하고 싶은데, 환불받을 수 있나요?
벨음세곡은 가입일을 기준으로 매달 자동 결제되는 상품으로, 사용일수만큼 계산되지 않아 환불받을 수 없습니다.
단, 해지 신청을 하게 되면 예약해지로, 결제일에 자동 해지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벨음세곡] 벨음모아 서비스와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벨음모아는 아이폰 고객이 가입할 수 없고, 벨소리와 통화연결음을 합쳐 매달 2건, 음원(MP3) 1건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벨음세곡은 아이폰 고객도 가입할 수 있고, 벨소리와 통화연결음을 합쳐 매달 3건, 인사말 통화연결음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