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 [벨음세곡] 벨음모아를 이용 중인데, 벨음세곡에 가입할 수 있나요?
벨음모아와 벨음세곡 모두 통화연결음 월정액 상품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중복으로 가입할 수 없습니다.
기존 통화연결음 서비스를 해지한 후, 벨음세곡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벨음세곡] 콘텐츠를 다른 사람에게 선물할 수 있나요?
내 휴대폰에 설정하는 것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도 선물할 수 있습니다.
단, 벨소리의 경우 LG유플러스 가입 고객에게만 선물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지하철 와이파이]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사용하는 휴대폰 설정에서 와이파이를 켜고, 별도의 로그인/인증 절차 없이 간편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 설정 방법: 설정 > 와이파이 > 와이파이 'ON'(켜기) > U+Zone 선택
위의 방법으로 설정 후에도 사용이 안되는 경우, 아래 방법을 참고해주세요.
① 휴대폰 설정에서 와이파이를 켜고 (On 또는 활성화), “U+zone_2.4GHz”를 선택
② EAP 방식을 선택
③ EAP 방식 중 하나인 “AKA” 선택 후, “연결” 선택
④ “U+zone_2.4GHz” 에 “연결됨”이 나타났는지, 휴대폰 상단에 와이파이 표시가 나타났는지 확인
(아이폰은 “U+zone_2.4GHz” 선택 시, ID/PWD를 요청하므로 “U+zone"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 2012년 8월 이전 단말 이용 고객은 U+zone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발급받으신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지하철 와이파이 자세히 보기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ent/spps/chrg/RetrieveSubwayWiFi.hpi
▶U+Zone 신청하기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ent/upze/zerq/RetriveUplusZoneTadvGuidSSL.hpi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서비스 이용 중 번호 변경을 한 경우에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서비스를 사용하던 핸드폰 번호가 변경된 경우, PASS앱을 새로 설치하시고,
본인인증 / PASS앱 동의 / PASS서비스 동의 과정을 거쳐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 해지는 PASS앱 > 서비스 설정 >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동의 철회를 하시면 서비스 해지가 됩니다.
서비스 동의 철회를 하시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며,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다시 가입을 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세이프캐시]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PASS 앱,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통해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PASS 앱에서는 유료 서비스 해지 후, 무료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 PASS 앱: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 세이프캐시] → [PASS 세이프캐시 해지]
- 세이프캐시 고객센터: 1599-1054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 뱅크원샷 홈페이지: bank1s.co.kr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벨음모아와 벨음세곡 모두 통화연결음 월정액 상품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중복으로 가입할 수 없습니다.
기존 통화연결음 서비스를 해지한 후, 벨음세곡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벨음세곡] 콘텐츠를 다른 사람에게 선물할 수 있나요?
내 휴대폰에 설정하는 것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도 선물할 수 있습니다.
단, 벨소리의 경우 LG유플러스 가입 고객에게만 선물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지하철 와이파이]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사용하는 휴대폰 설정에서 와이파이를 켜고, 별도의 로그인/인증 절차 없이 간편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 설정 방법: 설정 > 와이파이 > 와이파이 'ON'(켜기) > U+Zone 선택
위의 방법으로 설정 후에도 사용이 안되는 경우, 아래 방법을 참고해주세요.
① 휴대폰 설정에서 와이파이를 켜고 (On 또는 활성화), “U+zone_2.4GHz”를 선택
② EAP 방식을 선택
③ EAP 방식 중 하나인 “AKA” 선택 후, “연결” 선택
④ “U+zone_2.4GHz” 에 “연결됨”이 나타났는지, 휴대폰 상단에 와이파이 표시가 나타났는지 확인
(아이폰은 “U+zone_2.4GHz” 선택 시, ID/PWD를 요청하므로 “U+zone"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 2012년 8월 이전 단말 이용 고객은 U+zone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발급받으신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지하철 와이파이 자세히 보기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ent/spps/chrg/RetrieveSubwayWiFi.hpi
▶U+Zone 신청하기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ent/upze/zerq/RetriveUplusZoneTadvGuidSSL.hpi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서비스 이용 중 번호 변경을 한 경우에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서비스를 사용하던 핸드폰 번호가 변경된 경우, PASS앱을 새로 설치하시고,
본인인증 / PASS앱 동의 / PASS서비스 동의 과정을 거쳐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 해지는 PASS앱 > 서비스 설정 >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동의 철회를 하시면 서비스 해지가 됩니다.
서비스 동의 철회를 하시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며,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다시 가입을 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세이프캐시]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PASS 앱,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통해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PASS 앱에서는 유료 서비스 해지 후, 무료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 PASS 앱: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 세이프캐시] → [PASS 세이프캐시 해지]
- 세이프캐시 고객센터: 1599-1054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 뱅크원샷 홈페이지: bank1s.co.kr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