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 [스마트피싱보호] 피싱해킹보상보험 접수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
㈜데이터유니버스 고객센터 1811-7531로 문의하여 상담사 안내에 따라 접수하시면 됩니다.
보상처리는 현대해상보험이 진행하며, 접수 후 평일 기준 7일 정도 걸립니다.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낮 12시~오후 1시)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인증서] 한 사람 명의로 여러 대의 휴대폰을 사용하는 경우에도 이용할 수 있나요?
PASS 인증서는 통신사 별로 1개씩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한 통신사에서 여러 개의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는 경우 한 개의 휴대폰에만 PASS 앱을 설치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휴대폰에 인증서를 새로 발급받는 경우 기존 휴대폰에 저장된 인증서는 자동 폐기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인증서] 미성년자도 이용할 수 있나요?
만 14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인증서] 인증 푸쉬 알림을 받았는데 바로 인증을 하지 못했어요. 언제까지 인증할 수 있나요?
인증 요청 기관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짧게는 몇 분, 길게는 며칠까지 인증 가능합니다.
인증 요청이 왔는데 바로 인증을 하지 못한 경우, PASS 앱 메인화면에서 ‘PASS 인증서’ 배너를 누르세요.
[대기중인 서명정보]를 통해 인증 요청 내용을 확인하고 인증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스마트피싱보호] 이용 시간이 정해져 있나요?
이용 시간이 정해져 있지 않아 서비스를 해지하기 전까지 24시간 내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점검 시간에는 가입할 수 없으니 유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모바일 - [스마트피싱보호] ‘주요피싱알림’은 어떤 기능인가요?
시즌 및 사회이슈에 따라 반복되는 유형을 알려주어 피해를 예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해당 시즌이 되거나, 관련 이슈가 발생하면 문자메시지로 경고 메시지를 보내드립니다. 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인증서]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안드로이드 폰의 경우 6.0이상 버전, 아이폰인 경우 iOS 9.0 이상 버전의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인증서] 2개 통신사 인증서를 사용 중입니다. 다른 통신사 인증서를 삭제하는 경우 U+PASS 인증서도 삭제되나요?
인증서는 통신사별로 관리하기 때문에 삭제하지 않은 통신사의 인증서는 정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