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인증서] 휴대폰을 변경하는 경우, 기존 인증서를 이용할 수 없나요?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인증서] 휴대폰을 변경하는 경우, 기존 인증서를 이용할 수 없나요?
휴대폰을 변경하면 기존 PASS 인증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PASS 앱을 다시 다운로드 한 후, 비밀번호 6자리 입력하거나 지문, 홍채, 얼굴 등을 인식해서 인증서를 새로 발급받으세요.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인증서] 비밀번호를 틀린 경우 몇 번까지 다시 입력할 수 있나요?
PASS 앱 비밀번호를 5번 이상 잘못 입력하면 비밀번호가 초기화됩니다.
이 경우 비밀번호를 다시 등록해야 합니다.
지문, 홍채, 얼굴 인식의 경우 안드로이드 폰에서는 5번, 아이폰에서는 3번까지 시도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스마트피싱보호] 피싱 의심번호 알림을 끌 수도 있나요?
단계를 조절하거나 알림을 끌 수 있지만, 보이스 및 메신저 피싱 피해 방지를 위해 기본 설정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인증서] 인증서 정보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PASS 앱 메인화면에서 ‘PASS 인증서’ 배너를 누르면 발급받은 인증서 유효기간과 이용내역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인증서] PASS 인증서 유효기간은 얼마인가요?

PASS 인증서의 유효기간은 3년입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인증서] 인증한 내용을 잊어버렸어요. 어디서 확인하나요?

PASS 앱 메인화면에서 ‘PASS 인증서’ 배너를 누른 후, [이용내역]을 선택하세요.
PASS 앱에 등록한 비밀번호 6자리 또는 지문, 홍채, 얼굴을 인식하여 인증한 내역과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인증서] 인증서 이용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PASS 앱 메인화면에서 ‘PASS 인증서’ 배너를 누른 후, [이용내역]을 누르면 인증서를 통해 인증한 사이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인증서] 인증 요청 알림이 왔는데 취소 버튼을 눌렀어요. 다시 인증할 수 없나요?

취소 버튼을 누르면 인증이 거절되기 때문에 다시 인증을 요청해야 합니다.
PASS 앱 메인화면에서 ‘PASS 인증서’ 배너를 누른 후 [이용내역]을 눌러서 거절한 인증 요청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이용기관의 고객센터를 통해 인증 재요청을 하고, 다시 인증하셔야 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스마트피싱보호] 궁금한 점은 어디에 문의하나요?

㈜데이터유니버스 고객센터 1811-7531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이용 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낮 12시~오후 1시)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