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인증서] 1년이 지난 인증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인증서] 1년이 지난 인증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PASS 앱에서는 최근 1년 동안의 인증 내역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1년이 지난 이용 내역은 U+고객센터 114 또는 아톤(ATON) 1800-4273(유료)으로 연락해 주세요.
본인 확인 절차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인증서] 사용하는 휴대폰이 2대 이상이고 통신사가 각각 다른데, 통신사별로 인증서를 발급해야 하나요?


사용하는 휴대폰마다 해당 통신사의 PASS 앱을 통해서 인증서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인증서] 유효기간이 1달 미만 남았습니다. 인증서 갱신은 어디서 받나요?

PASS 인증서 메인 화면에서 [관리]→[재발급]을 누른 후, 기존 사용하던 비밀번호 6자리 입력하거나 지문, 홍채, 얼굴 등을 인식하면 인증서를 다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스마트피싱보호] 피싱 의심번호 알림은 어디에서 설정하나요?


스마트피싱보호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 메뉴(≡)→[알림설정] 메뉴→설정에서 알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스마트피싱보호] 가족보호알림은 몇 명까지 등록할 수 있나요?


[알림보내기]는 3명, [알림받기]는 5명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스마트피싱보호] 앱을 삭제하면 저장한 정보가 사라지나요?

앱을 삭제하거나 서비스를 해지하는 경우 그동안 저장한 정보가 모두 삭제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인증서] 인증서를 통해 전자서명을 하면 별도 비용이 발생하나요?

PASS 인증서는 무료 서비스입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인증서] 인증서 이용내역은 얼마 동안 조회할 수 있나요?
통신사별로 차이가 있으며, LG유플러스 고객의 경우 최근 1년까지의 이용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