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LG 유플러스 모바일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의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유플러스 모바일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의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해지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 본인인증(SMS 또는 아이핀) 후 간편하게 해지가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앱에서 해지하기 [http://cv.uplus.kr/168.html]
→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 > 보안 > 인증서비스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 서비스 해지




유플러스 모바일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가입처를 확인하고 싶습니다.

서비스 가입처에 대한 문의는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고객센터 1599-0274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투넘버(넘버플러스/듀얼넘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기존/신규번호 중 기존번호만 가입 가능하며, 신규번호로는 부가서비스에 가입 할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고객센터 1599-0274 에 문의하시면 본인확인 후 비밀번호 설정을 할 수 있는 SMS를 보내드립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는 무엇인가요?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는 휴대폰으로 본인인증 시, 타인의 명의 도용을 차단해 개인 정보 유출 피해를 방지하는 서비스입니다.
        
휴대폰 본인확인 시 승인번호 전송 이전에 사용자가 직접 설정한 6자리 비밀번호를 입력해 명의 도용을 차단하며, 스팸문자/보이스 피싱, 휴대폰 분실/복제 시 휴대폰번호 도용을 방지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휴대폰을 일시 정지했습니다. 그래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일시정지를 하실 경우에는 통화/문자 발신,수신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용하실 수 없으며, 일시정지 기간에는 요금도 부과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기기변경을 한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기기변경을 하신 경우에는 부가서비스가 유지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이 부가서비스인가요?
U+ 데이터상품권은 데이터를 구매해 기본요금제와 함께 이용 가능한 부가서비스입니다.
U+ 홈페이지에서 결제 및 등록 시 무료 부가서비스 형태로 가입되고, 잔여량 모두 소진 시 부가서비스 자동 해지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비밀번호 설정은 무엇인가요?

서비스에 가입하게 되면 인터넷에서 휴대폰본인확인 시 사전 차단하게 되며, 본인이 사용할 경우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사용승인을 하게 됩니다.
      
비밀번호 설정은 숫자6자리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