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어떻게 사용하나요?

유플러스 모바일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어떻게 사용하나요?
인터넷에서 휴대폰인증 시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수신된 SMS를 통해 인터넷에 접속하여 사용처를 확인 후 본인 사용 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승인을 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아이폰] 아이폰 데이터 옮기기, 계정 생성하는 방법이 궁금해요.
아이폰으로 데이터 옮기기와 계정을 만드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아이폰 데이터 옮기기
① Move to iOS 설치하기
② 아이폰 초기화 상태에서 이동하기
③ 아이폰에 출력된 코드 입력하기
④ 전송할 사진, 연락처 선택하고 이동되는 동안 기다리기
     
※ 애플계정 만들기
 ① 무료 Apple ID 생성하기 클릭
 ② 이름과 생년월일 입력
 ③ 8자 이상의 암호 및 보안질문 설정




유플러스 모바일 -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에는 어떤 혜택이 있나요?

1) 50MB/100MB/250MB/500MB/1GB/2GB/5GB 7개 권종으로 딱 필요한 만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기본요금제의 데이터 초과 납부요금계산법 대비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타 요금제/부가서비스와 달리, 별도 부가세가 없어 더 많은 제공량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타 요금제/부가서비스보다 이용유효기간(1년)이 길고, '기본요금제>U+데이터상품권'의 데이터 순으로 소진되기 때문에 더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휴대폰이 가족 명의의 폰 인데 가입이 가능한가요?
가족 명의, 타인 명의 등 본인 명의 휴대폰이 아니더라도 가입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제가 가입한적이 없는 것 같은데, 어떻게 가입이 되었죠?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는 본인인증 시도 시 서비스 가입안내 문자 발송에 동의하거나,

가입 배너 클릭, 신청 시 가입됩니다.

가입처 문의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고객센터 1599-0274 혹은 홈페이지(http://ipns.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가입안내문자를 여러 번 수신하였습니다.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문자가 정상적으로 발송이 되었는지에 대한 결과값을 수신하지 못한 경우에는 문자가 정상적으로 발송되지 않은것으로 판단하여 안내문자를 다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문자요청에 대해 확실하게 응대하기 위함이나 간혹 문자를 2번 받으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