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 [휴대폰 본인확인] 휴대폰 일시 정지 상태에서 본인확인이 불가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휴대폰 본인확인] 휴대폰 일시 정지 상태에서 본인확인이 불가합니다.
고객센터에서 휴대폰 일시 정지 해제 후 다시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일반요금제] 낮 시간 할인 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낮 시간 할인 요금제는 기본료 20,900원(부가세 포함)으로 음성 통화시 1초당 1.98원,

09시~17시 낮 시간대는 1초당 1.65원으로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012년 12월 1일부터 50건 무료 단문메시지 제공)
      
▶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기
   → 바로가기 : https://www.lguplus.com/ent/spps/chrg/RetrieveChrgDetailInfo.hpi?catgCd=51433&hposProdCd=C000014137





유플러스 모바일 - [원내비] U+내비를 사용했었습니다. 원내비를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U+통신사 이용자(안드로이드 단말)의 경우, 기존 사용하던 U+내비를 업데이트하면 원내비를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iOS 사용자 및 SKT/KT 고객의 경우, 기존 사용하고 있던 U+내비는 일정 기간 이후 서비스가 종료될 예정입니다.
마켓에서 원내비 서비스를 검색하셔서, 원내비 App 을 새롭게 설치 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원내비는 KT와 LGU+가 공동으로 제공하며, iOS와 SKT/KT 고객은 KT에서 마켓에 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원내비 다운로드 방법
 ▶One스토어 > 앱> 카테고리 > 여행/지역/교통 > 인기무료설치 > 원내비
 ▶Play스토어 > 카테고리 > 지도/내비게이션 > 원내비
 ▶App스토어 > 카테고리 > 지도/내비게이션 > 원내비





유플러스 모바일 - [금융사고안심팩] 명의도용차단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고객님의 주민등록번호를 이용하여 인터넷상 회원가입이나 게시판 이용, 이벤트 참가 등을 하려고 할 때 자동 차단되면서
그 내역을 고객님의 휴대폰 문자메시지와 이메일로 안내해 주는 안심서비스입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휴대폰 명의 또는 번호 변경 후 다시 사용할 수 있나요?
변경하신 번호 또는 명의의 사용자로 새로 등록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기존 설치된 앱을 삭제하시고 새로 설치하신 후 신규 등록하시면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알뜰폰 사용자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알뜰폰 사용자에 한해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법인 알뜰폰 사용자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문자메시지] 메시지를 보냈는데 너무 늦게 도착하거나 못 받았다고 합니다. 어떻게 된 건가요?

기지국 통신이 폭주하거나 메시지를 받으시는 분의 휴대폰 문제 등 다양한 문제로 인하여 문자 전송이 지연 또는 유실될 수 있습니다.

메시지가 상대방에게 정상적으로 전송되지 않으면 요금이 부과되지 않으며, 지속적으로 문제가 발생한다면 LG U+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