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 [금융사고안심팩] 명의도용 차단을 하는데 본인 확인은 왜 해야 하나요?
인터넷 사이트 등에서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변경하고자 할 경우에는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 25호’ 에 의거하여 개인정보 조회 및 변경하고자 하는 사람이 본인 인지를 확인하는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즉, 명의도용 차단 서비스 이용 시 본인 확인 절차를 반드시 거쳐야 하며, 본인 확인 시 별도의 요금은 부과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일반요금제] 파워 9원 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파워 9원 요금제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 기본요금 : 월 30,800원(부가세 포함)
○ 통화료 : 1초당 0.99원
○ 제공 혜택 - 문자메시지 제공 80건
- 발신자 번호 표시 무료
▶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기
→ 바로가기 : https://www.lguplus.com/ent/spps/chrg/RetrieveChrgDetailInfo.hpi?catgCd=51433&hposProdCd=C000014137
유플러스 모바일 - [원내비] 안심옵션데이터에서도 끊김없이 이용되나요?
원내비의 데이터 통화료는 요금제와 무관하게 무료로 제공되어 데이터 차감이 없으나, 데이터 통신상태에 따른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LTE가 아닌 3G로 데이터를 이용시에는 통신환경에 따라 일부 끊김이 있을 수 있습니다.
LTE환경에서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으나 3G에서 이용해야 하는 경우, 지도 다운로드 후 이용하시면 조금 더 끊김 현상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PASS 인증 이력을 확인할 수 있나요?
PASS 앱, U+홈페이지를 통해 인증한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U+홈페이지 : 개인> 로그인 > 내정보관리>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내가입정보 > 휴대폰 인증내역 조회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
▶ PASS 앱 : 하단 '인증내역조회'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PASS 앱 간편본인확인 요청 후 알림 PUSH가 오지 않아요.
간편본인확인 요청 후 PUSH가 오지 않을 경우,
* 네트워크 설정 확인
: 데이터통신이 불안정하거나 장애 시 정상적으로 서비스 이용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IOS > 디바이스 PUSH 설정 확인
: PASS 서비스를 위한 디바이스 PUSH 설정이 해제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반드시 디바이스 PUSH 설정 > 알림 ON 으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인터넷 사이트 등에서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변경하고자 할 경우에는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 25호’ 에 의거하여 개인정보 조회 및 변경하고자 하는 사람이 본인 인지를 확인하는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즉, 명의도용 차단 서비스 이용 시 본인 확인 절차를 반드시 거쳐야 하며, 본인 확인 시 별도의 요금은 부과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일반요금제] 파워 9원 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파워 9원 요금제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 기본요금 : 월 30,800원(부가세 포함)
○ 통화료 : 1초당 0.99원
○ 제공 혜택 - 문자메시지 제공 80건
- 발신자 번호 표시 무료
▶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기
→ 바로가기 : https://www.lguplus.com/ent/spps/chrg/RetrieveChrgDetailInfo.hpi?catgCd=51433&hposProdCd=C000014137
유플러스 모바일 - [원내비] 안심옵션데이터에서도 끊김없이 이용되나요?
원내비의 데이터 통화료는 요금제와 무관하게 무료로 제공되어 데이터 차감이 없으나, 데이터 통신상태에 따른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LTE가 아닌 3G로 데이터를 이용시에는 통신환경에 따라 일부 끊김이 있을 수 있습니다.
LTE환경에서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으나 3G에서 이용해야 하는 경우, 지도 다운로드 후 이용하시면 조금 더 끊김 현상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PASS 인증 이력을 확인할 수 있나요?
PASS 앱, U+홈페이지를 통해 인증한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U+홈페이지 : 개인> 로그인 > 내정보관리>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내가입정보 > 휴대폰 인증내역 조회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
▶ PASS 앱 : 하단 '인증내역조회'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PASS 앱 간편본인확인 요청 후 알림 PUSH가 오지 않아요.
간편본인확인 요청 후 PUSH가 오지 않을 경우,
* 네트워크 설정 확인
: 데이터통신이 불안정하거나 장애 시 정상적으로 서비스 이용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IOS > 디바이스 PUSH 설정 확인
: PASS 서비스를 위한 디바이스 PUSH 설정이 해제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반드시 디바이스 PUSH 설정 > 알림 ON 으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