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SHOP | 사전예약 신청 후 개통까지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핸드폰 > 사전예약
① 사전예약기간 내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최종 사전예약이 완료가 되며, 안내 일정에 따라 단말기를 배송해 드리고 별도 요청을 하지 않아도 순차적으로 개통이 진행됩니다.
② 단, 간편예약을 하신 고객님은 반드시 사전예약기간 내 온라인 신청서 작성을 완료해야 최종 사전예약이 완료됩니다. 간편예약으로 수령방법 “방문수령”을 선택하신 고객님은 사전예약기간 내 지정하신 KT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신청서를 작성하셔야 최종 사전 예약이 완료되며, 이후 개통까지의 절차는 매장의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핸드폰 > 사전예약
KT SHOP | 법인도 사전예약이 가능한가요?
법인도 사전예약 사이트 및 KT매장, KT플라자에서 사전예약 가입이 가능합니다. 신청서 작성 시 사업자등록증, 법인인감증명서, 대리인 신분증, 위임장이 필요합니다
핸드폰 > 사전예약
KT SHOP | 용량 혹은 색상을 잘못 선택해서 사전예약을 했는데 변경이 가능한가요?
간편접수 시 작성한 사항(모델명/색상/용량, 성명, 연락처)은 변경이 불가합니다. 만약 변경을 원하실 경우 취소 후 다시 접수하셔야 하며, 이런 경우 이전에 부여 받은 접수번호는 사라지고, 새로운 접수번호가 부여됩니다. 접수번호순으로 수령 및 개통이 진행되기 때문에 지연될 수 있습니다
핸드폰 > 사전예약
KT SHOP | 예약자 명의와 다른 명의로 개통이 가능한가요?
예약 가입한 명의자와 동일한 명의로만 개통이 가능합니다.
핸드폰 > 사전예약
KT SHOP | 방문수령할 매장을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사전예약사이트 내 “예약가입 조회”에서 수령방법 변경이 가능합니다.
핸드폰 > 사전예약
KT SHOP | 미성년자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미성년자 명의로 사전예약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단, 신청서 작성 후 법정대리인의 본인인증 및 법정대리인과 미성년자의 관계를 확인할 수 있는 가족관계확인서(가족관계증명서 또는 주민등록등본)를 제출하는 절차가 필요합니다.
핸드폰 > 사전예약
KT SHOP | 외국인도 사전예약이 가능한가요?
사전예약 사이트 및 전국 KT 매장, KT 플라자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외국인은 KT Global Store에서 좀더 편리하게 하실 수 있고, 이때 외국인 등록증, 본인 명의 신용카드가 필요합니다.
※ 외국인 개통 시 필요 서류 : 외국인 등록증,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 잔여 체류기간 확인 가능한 서류
※ 외국인등록증이 없는 주한미군은 부대 내 주한미군 전용 대리점으로 이용 바랍니다.
Global Store 위치를 찾는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KT Shop 글로벌사이트 접속(https://globalshop.kt.com/global/globalMain.do)
② Store 메뉴에서 글로벌 스토어 위치 검색
출처 KT 많이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핸드폰 > 사전예약
① 사전예약기간 내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최종 사전예약이 완료가 되며, 안내 일정에 따라 단말기를 배송해 드리고 별도 요청을 하지 않아도 순차적으로 개통이 진행됩니다.
② 단, 간편예약을 하신 고객님은 반드시 사전예약기간 내 온라인 신청서 작성을 완료해야 최종 사전예약이 완료됩니다. 간편예약으로 수령방법 “방문수령”을 선택하신 고객님은 사전예약기간 내 지정하신 KT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신청서를 작성하셔야 최종 사전 예약이 완료되며, 이후 개통까지의 절차는 매장의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핸드폰 > 사전예약
KT SHOP | 법인도 사전예약이 가능한가요?
법인도 사전예약 사이트 및 KT매장, KT플라자에서 사전예약 가입이 가능합니다. 신청서 작성 시 사업자등록증, 법인인감증명서, 대리인 신분증, 위임장이 필요합니다
핸드폰 > 사전예약
KT SHOP | 용량 혹은 색상을 잘못 선택해서 사전예약을 했는데 변경이 가능한가요?
간편접수 시 작성한 사항(모델명/색상/용량, 성명, 연락처)은 변경이 불가합니다. 만약 변경을 원하실 경우 취소 후 다시 접수하셔야 하며, 이런 경우 이전에 부여 받은 접수번호는 사라지고, 새로운 접수번호가 부여됩니다. 접수번호순으로 수령 및 개통이 진행되기 때문에 지연될 수 있습니다
핸드폰 > 사전예약
KT SHOP | 예약자 명의와 다른 명의로 개통이 가능한가요?
예약 가입한 명의자와 동일한 명의로만 개통이 가능합니다.
핸드폰 > 사전예약
KT SHOP | 방문수령할 매장을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사전예약사이트 내 “예약가입 조회”에서 수령방법 변경이 가능합니다.
핸드폰 > 사전예약
KT SHOP | 미성년자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미성년자 명의로 사전예약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단, 신청서 작성 후 법정대리인의 본인인증 및 법정대리인과 미성년자의 관계를 확인할 수 있는 가족관계확인서(가족관계증명서 또는 주민등록등본)를 제출하는 절차가 필요합니다.
핸드폰 > 사전예약
KT SHOP | 외국인도 사전예약이 가능한가요?
사전예약 사이트 및 전국 KT 매장, KT 플라자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외국인은 KT Global Store에서 좀더 편리하게 하실 수 있고, 이때 외국인 등록증, 본인 명의 신용카드가 필요합니다.
※ 외국인 개통 시 필요 서류 : 외국인 등록증,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 잔여 체류기간 확인 가능한 서류
※ 외국인등록증이 없는 주한미군은 부대 내 주한미군 전용 대리점으로 이용 바랍니다.
Global Store 위치를 찾는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KT Shop 글로벌사이트 접속(https://globalshop.kt.com/global/globalMain.do)
② Store 메뉴에서 글로벌 스토어 위치 검색
출처 KT 많이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