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orld SKT 모바일 [Bill Letter] Bill Letter를 재발행 받을 수 있나요?

t월드 SKT 모바일 [Bill Letter] Bill Letter를 재발행 받을 수 있나요?
네, Bill Letter 앱, SKT 고객센터(114), SK텔레콤 지점/대리점을 통해 재발행 받으실 수 있습니다.

· Bill Letter 앱: SK텔레콤 요금안내서 > 아래쪽 '재발행' > 재발행 월 선택

유의 사항
· Bill Letter 재발행 시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1시간 단위로 발행됩니다.
· 재발행은 최근 청구 월을 포함하여 최대 6개월까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 SKT 모바일 | 부가가치세(부가세, VAT, Value Added Tax)는 무엇인가요?
부가가치세(부가세, VAT, Value Added Tax)는 재화나 용역의 생산 또는 유통 과정에서 모든 거래 단계에 걸쳐 발생하는 부가가치에 부과하는 세금입니다. 휴대폰 요금의 경우 일부 항목을 제외한 금액에 대해 10%의 부가가치세가 부과됩니다.

· 보증보험료, 보증금, 가산금, 로밍현지폰대여 통화 요금, 할인반환금, 휴대폰 결제 금액에는 부가세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 기기 할부금에 대한 세금계산서는 신규가입/번호이동/기기변경 시 해당 T월드 매장에서만 발행받으실 수 있습니다.(기기 출시 가격에 부가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월드 SKT 모바일 | 모든 이메일 계정으로 이메일 요금안내서를 신청할 수 있나요?
네, 모든 이메일 계정으로 이메일 요금안내서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 SKT 모바일 | 이메일 요금안내서의 보안 기능은 무엇인가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 프로그램을 탑재한 이메일 요금안내서를 보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개인 고객님은 법정 생년월일 6자리(주민등록번호 앞 6자리), 법인 고객님은 법인번호 뒤 7자리, 공공기관 고객님은 사업자등록번호 10자리를 입력한 뒤 요금안내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안메일 요금안내서 이용을 원하지 않으시는 경우, T월드 홈페이지, SK텔레콤 지점/대리점, SKT 고객센터(114)를 통해 이용 여부를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 요금안내서 설정 > 요금안내서 변경






t월드 SKT 모바일 | 요금 분리 납부 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요금 분리 납부 내역은 요금안내서 또는 T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요금안내서: 기본 내역 > 통신 요금 > 분리 납부
·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 나의 요금 > 청구 요금 내역






t월드 SKT 모바일 | 연체가산금은 무엇인가요?
요금을 납부 기한 안에 정상 납부하지 않는 경우 미납 금액의 2%가 연체가산금으로 부과되며, 미납 시점으로부터 2개월 후 청구됩니다.

요금이 청구된 달의 마지막 날(은행 영업일 기준)까지 요금을 납부해 주셔야 연체가산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추가 인출일에 미납 요금을 납부해도, 해당 인출일이 청구된 달의 마지막 날 이후인 경우에는 연체가산금이 부과되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액결제 연체가산금 안내
각 결제대행사별로 0~5%로 부과 기준이 다릅니다. 소액결제 연체가산금 부과 기준은 각 결제대행사의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SK플래닛, 다날, 모빌리언스, 인포허브 외 결제대행사는 2%의 연체가산금이 부과됩니다.



출처 T월드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6&serviceId=S_CMIS0055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