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orld SKT 모바일 [선불폰(PPS)] 선불폰의 통화 내역을 확인할 수 있나요?

t월드 SKT 모바일 [선불폰(PPS)] 선불폰의 통화 내역을 확인할 수 있나요?
네,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 통화 내역은 SK텔레콤 지점에서, 이용요금 조회용 통화 내역은 SK텔레콤 지점/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필요 서류를 가지고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t월드 SKT 모바일 [Bill Letter] 문자(MMS) 요금안내서와 Bill Letter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문자(MMS) 요금안내서는 문자로 확인 가능하고, Bill Letter는 앱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 SKT 모바일 [Bill Letter] Bill Letter 수신 후 유심 기기변경을 했는데 기존 Bill Letter를 확인할 수 있나요?
아니요, 기기변경한 휴대폰에서는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단, 재발행 받으면 확인 가능합니다.





t월드 SKT 모바일 [선불폰(PPS)] ARS로 잔액 안내 멘트를 설정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ARS(010-5200-4949, *11)로 선불폰(PPS)의 잔액 안내 멘트를 설정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국가별 언어 선택 > 가입자 인증 > 3. 각종 기능 설정 > 3. 잔액 안내 멘트




t월드 SKT 모바일 [Bill Letter] 명의 인증 회원이 무엇인가요?

명의 인증 회원은 휴대폰 명의와 Bill Letter 명의가 같은 회원님을 말합니다.

단, 만 14세 미만 고객님은 명의 인증 회원으로 등록되지 않습니다.




t월드 SKT 모바일 [Bill Letter] Bill Letter에 가입했는데 모르는 번호의 요금 청구 내역이 조회됩니다. 왜 그런가요?

먼저 고객님이 가입하신 유선 서비스(인터넷/전화)의 요금안내서는 아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다른 사람의 요금안내서를 받으신 경우 SKT 고객센터(114)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t월드 SKT 모바일 [Bill Letter] Bill Letter 확인 안내 문자가 매달 오는데, 수신 거부할 수 있나요?

아니요, 해당 문자는 수신 거부하실 수 없습니다. 정확한 청구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t월드 SKT 모바일 | 여러 회선을 이용 중인데, 번호를 바꿔 요금 조회를 해도 같은 금액이 나옵니다. 왜 그런가요?
여러 회선의 휴대폰 요금을 통합하여 납부하시는 경우, 청구 요금이 합산되어 나오기 때문에 번호를 바꿔 조회해도 같은 금액이 나옵니다.

회선별 청구 요금을 조회하려면 회선별 상세 보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T월드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6&serviceId=S_CMIS0055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