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월드 앱/부가서비스 [착신금지] 착신금지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착신금지 서비스는 모든 전화의 수신을 차단하는 무료 부가서비스입니다.
가입/해지
- SK텔레콤 지점/대리점/고객센터(114), T월드 홈페이지/앱, T통화매니저 앱
참고 사항
- 다른 사람이 착신금지 서비스 가입 고객님께 전화하면 “지금 거신 전화는 고객의 요청에 의해 당분간 착신이 정지되어 있습니다.”라는 안내 멘트가 나옵니다.
- 문자 및 긴급 전화(112 등)는 정상적으로 수신됩니다.
- 가입하신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의 월정액은 정상 청구됩니다.
t월드 앱/부가서비스 [휴대폰 보호 서비스] 휴대폰 보호 서비스에 대해 알려주세요
휴대폰 보호 서비스는 다른 사람이 SK텔레콤 고객님의 휴대폰에 다른 유심을 장착하여 사용하지 못하도록 막아주는 무료 부가서비스입니다.
가입 조건
- SK텔레콤 회선에 등록된 기기로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공기기로는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 SK텔레콤에서 개통한 휴대폰을 정상적으로 사용 중인 경우에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유심 기기변경한 휴대폰으로는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 유심만 있는 경우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 휴대폰 일시정지 중인 경우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 선불폰(PPS)으로도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해지
- 가입: SK텔레콤 지점/고객센터(114), T월드 홈페이지/앱
- 해지: SK텔레콤 지점/대리점/고객센터(114), T월드 홈페이지/앱
t월드 앱/부가서비스 [넘버플러스] 통화 내역을 열람할 때 연결 번호(자번호)로 발신한 내역을 구분하여 확인할 수 있나요?
아니요. 연결 번호(자번호)로 발신한 내역을 구분하여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t월드 앱/부가서비스 [060정보료한도제] 060 서비스 이용 중 콘텐츠 이용료가 10만 원을 초과하면 통화 중간에 060 서비스가 바로 차단되나요?
아니요. 콘텐츠 이용료가 10만 원을 초과하더라도 통화 중간에 서비스가 차단되지는 않습니다. 해당 통화는 그대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이용한 만큼 콘텐츠 이용료가 청구됩니다.
060정보료한도제는 060 서비스를 이용할 때 콘텐츠 이용료가 2만 원/5만 원/8만 원을 초과하면 문자(SMS)로 안내해 드리고, 10만 원을 초과하면 ARS 안내 후 060 전화 발신이 차단되는 무료 부가서비스입니다. 단, 060 서비스 이용 시 통화 요금과 콘텐츠 이용료는 별도 청구됩니다.
t월드 앱/부가서비스 [SKT콜렉트콜수신거부] SK텔레콤 수신자 부담 전화를 수신 거부할 수 있나요?
네. SKT콜렉트콜수신거부 서비스를 신청하면 SK텔레콤 수신자 부담 전화를 수신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 SK텔레콤 고객센터(유료: 1599-0011, 무료: SKT 휴대폰에서 지역번호 없이 114)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SKT콜렉트콜수신거부 서비스를 신청해도 KT, SK텔링크 등 다른 통신사의 수신자 부담 전화는 차단되지 않습니다. 각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따로 차단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T월드[skt]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6&serviceId=S_CMIS0055
착신금지 서비스는 모든 전화의 수신을 차단하는 무료 부가서비스입니다.
가입/해지
- SK텔레콤 지점/대리점/고객센터(114), T월드 홈페이지/앱, T통화매니저 앱
참고 사항
- 다른 사람이 착신금지 서비스 가입 고객님께 전화하면 “지금 거신 전화는 고객의 요청에 의해 당분간 착신이 정지되어 있습니다.”라는 안내 멘트가 나옵니다.
- 문자 및 긴급 전화(112 등)는 정상적으로 수신됩니다.
- 가입하신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의 월정액은 정상 청구됩니다.
t월드 앱/부가서비스 [휴대폰 보호 서비스] 휴대폰 보호 서비스에 대해 알려주세요
휴대폰 보호 서비스는 다른 사람이 SK텔레콤 고객님의 휴대폰에 다른 유심을 장착하여 사용하지 못하도록 막아주는 무료 부가서비스입니다.
가입 조건
- SK텔레콤 회선에 등록된 기기로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공기기로는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 SK텔레콤에서 개통한 휴대폰을 정상적으로 사용 중인 경우에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유심 기기변경한 휴대폰으로는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 유심만 있는 경우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 휴대폰 일시정지 중인 경우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 선불폰(PPS)으로도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해지
- 가입: SK텔레콤 지점/고객센터(114), T월드 홈페이지/앱
- 해지: SK텔레콤 지점/대리점/고객센터(114), T월드 홈페이지/앱
t월드 앱/부가서비스 [넘버플러스] 통화 내역을 열람할 때 연결 번호(자번호)로 발신한 내역을 구분하여 확인할 수 있나요?
아니요. 연결 번호(자번호)로 발신한 내역을 구분하여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t월드 앱/부가서비스 [060정보료한도제] 060 서비스 이용 중 콘텐츠 이용료가 10만 원을 초과하면 통화 중간에 060 서비스가 바로 차단되나요?
아니요. 콘텐츠 이용료가 10만 원을 초과하더라도 통화 중간에 서비스가 차단되지는 않습니다. 해당 통화는 그대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이용한 만큼 콘텐츠 이용료가 청구됩니다.
060정보료한도제는 060 서비스를 이용할 때 콘텐츠 이용료가 2만 원/5만 원/8만 원을 초과하면 문자(SMS)로 안내해 드리고, 10만 원을 초과하면 ARS 안내 후 060 전화 발신이 차단되는 무료 부가서비스입니다. 단, 060 서비스 이용 시 통화 요금과 콘텐츠 이용료는 별도 청구됩니다.
t월드 앱/부가서비스 [SKT콜렉트콜수신거부] SK텔레콤 수신자 부담 전화를 수신 거부할 수 있나요?
네. SKT콜렉트콜수신거부 서비스를 신청하면 SK텔레콤 수신자 부담 전화를 수신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 SK텔레콤 고객센터(유료: 1599-0011, 무료: SKT 휴대폰에서 지역번호 없이 114)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SKT콜렉트콜수신거부 서비스를 신청해도 KT, SK텔링크 등 다른 통신사의 수신자 부담 전화는 차단되지 않습니다. 각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따로 차단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T월드[skt]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6&serviceId=S_CMIS00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