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 [원내비] '설치할 수 없습니다.' 오류 메세지가 보이거나 앱 실행 시 바로 종료됩니다.

엘지 U플러스 모바일 - [원내비] '설치할 수 없습니다.' 오류 메세지가 보이거나 앱 실행 시 바로 종료됩니다.
'설치할 수 없습니다.' 오류 메세지가 보이거나 앱 실행 시 바로 종료되는 현상이 반복되는 경우, 불편하시더라도 앱 삭제 및 재설치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U플러스 모바일 - [원내비] 원내비 이용 시 유난히 빠르게 배터리가 소모됩니다.
폰 배터리 체크 기능은 폰 자체의 기능입니다.

다만 내비게이션 기능을 이용하면 폰 내부에 포함되어 있는 GPS 칩이 항상 동작하기 때문에 일반 대기 상태나 부가서비스보다는 배터리 소모량이 많습니다.

원내비 이용 시에는 차량의 충전기를 이용하는 것을 권장해드리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U플러스 모바일 - [원내비] KT와 통합 서비스라고 하는데, 나의 개인정보가 같이 관리 되는 것인가요?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KT와 공유되거나 같이 관리되지 않습니다.
                 
실시간 교통량이나 이용 패턴을 활용한 정보가 함께 활용될 수 있으나 개인정보와 같이 관리되지 않으니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자세한 개인정보관리 규정은 사이드메뉴 > 환경설정 > 이용약관을 참고 바랍니다.




엘지 U플러스 모바일 - [원내비] 현재 위치(출발지)가 아닌 다른 곳을 잡거나 지도가 멈춰 있습니다.

위치(GPS) 기능을 ON/OFF 해보시고, GPS 신호가 정상 수신될 때까지 프로그램을 종료하지 않고 기다려주시거나
단말 전원을 껐다 켜신 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활한 GPS 수신을 위해 차량 거치대를 사용하여 하늘이 개방되어 있는 곳에 거치하여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이후에도 동일현상 발생 시, GPS 모듈의 수신기능은 단말의 기능이므로 제조사 A/S 센터에 방문하셔서 GPS 기능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엘지 U플러스 모바일 - [원내비] 원내비는 웨어러블 디바이스 지원이 가능한가요?

현재 Apple Watch (OS 2 이상) 만 지원하고 있습니다.
      
원내비를 사용하시려면 Apple Watch OS 버전을 확인 후 OS 2 이상으로 업데이트해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U플러스 모바일 - [원내비] 서비스 이용 중 문제가 있거나 불편한 점을 물어보기 위해서는 어떻게 하나요?
원내비 이용 중 발생한 불편 사항은 사이드메뉴 > 고객센터 > 문의하기 메뉴를 통해 작성해주시면, 처리결과나 확인 내용을 AppPush 및 SMS로 바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별도의 유선 고객센터는 운영하고 있지 않고 있습니다.




엘지 U플러스 모바일 - [Liiv Mate(리브메이트)]「Liiv Mate」통신서비스에 관한 문의는 어디로 하나요?
 통신서비스는 휴대폰구매와 통신료납부로 상세문의는 LG U+고객센터로 부탁드립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