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 [원키퍼 백업] 백업할 수 있는 용량은 얼마나 되나요?
백업할 클라우드 계정(드롭박스 또는 구글드라이브)의 용량과 동일합니다.
LG U+ MOBILE - [U+멤버스] POP서비스 약관에 동의하지 않았는데도 POP할인이 되었어요.
POP서비스 약관에 동의하지 않아도 GS25 편의점에서 소액결제를 이용하면 자동으로 POP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GS&POINT 자동 적립까지 이용하려면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G U+ MOBILE - [U+멤버스] POP선불카드, 신한FAN, 페이코 앱의 POP서비스와 같은 서비스인가요?
다른 POP서비스는 선불충전식 또는 카드연동식이고, U+멤버스의 POP서비스는 휴대폰 소액결제식입니다.
별도의 절차 없이 이번 달에 결제한 금액은 다음 달 통신 요금에 포함되어 청구됩니다.
LG U+ MOBILE - [원키퍼 보안] 원키퍼에 저장한 정보는 안전한가요?
앱 위변조 및 캡쳐방지, 모바일 백신, 가상키패드, 원격 앱 차단 기술 등이 적용되어 해킹 등으로부터 안전하며, 저장된 정보는 암호화되어 해독이 어렵습니다.
LG U+ MOBILE -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서비스를 어떻게 가입할 수 있나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원키퍼 앱을 설치한 후 앱을 통해 가입해 주세요.
LG U+ MOBILE -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부과세 포함 금액 월 1,1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사용 기간이 한 달 미만인 경우 사용일 수만큼 요금이 청구됩니다.
LG U+ MOBILE -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서비스 이용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서비스 이용시간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단, 통신사 점검 중에는 신규가입이 제한됩니다.
LG U+ MOBILE - [원키퍼 기타] 휴대폰에서 원키퍼 아이콘을 찾을 수가 없습니다. 어떻게 찾나요?
원키퍼 앱 기능 추가로 자동 업데이트되었을 경우 아이콘도 변경되어 찾을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는 원키퍼에서 제공하는 실행 아이콘 변경 기능을 이용해 앱 아이콘을 직접 변경하시고 잃어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때 스마트폰 [설정] → [어플리케이션 정보 또는 앱]에서 원키퍼 앱을 찾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원키퍼 앱 실행 → [설정] → [고급 보안 설정] → [실행 아이콘 변경]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U+ MOBILE -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휴대폰 종류에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나요?
안드로이드 4.0, iOS(애플) 8.0 이상의 휴대폰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백업할 클라우드 계정(드롭박스 또는 구글드라이브)의 용량과 동일합니다.
LG U+ MOBILE - [U+멤버스] POP서비스 약관에 동의하지 않았는데도 POP할인이 되었어요.
POP서비스 약관에 동의하지 않아도 GS25 편의점에서 소액결제를 이용하면 자동으로 POP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GS&POINT 자동 적립까지 이용하려면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G U+ MOBILE - [U+멤버스] POP선불카드, 신한FAN, 페이코 앱의 POP서비스와 같은 서비스인가요?
다른 POP서비스는 선불충전식 또는 카드연동식이고, U+멤버스의 POP서비스는 휴대폰 소액결제식입니다.
별도의 절차 없이 이번 달에 결제한 금액은 다음 달 통신 요금에 포함되어 청구됩니다.
LG U+ MOBILE - [원키퍼 보안] 원키퍼에 저장한 정보는 안전한가요?
앱 위변조 및 캡쳐방지, 모바일 백신, 가상키패드, 원격 앱 차단 기술 등이 적용되어 해킹 등으로부터 안전하며, 저장된 정보는 암호화되어 해독이 어렵습니다.
LG U+ MOBILE -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서비스를 어떻게 가입할 수 있나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원키퍼 앱을 설치한 후 앱을 통해 가입해 주세요.
LG U+ MOBILE -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부과세 포함 금액 월 1,1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사용 기간이 한 달 미만인 경우 사용일 수만큼 요금이 청구됩니다.
LG U+ MOBILE -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서비스 이용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서비스 이용시간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단, 통신사 점검 중에는 신규가입이 제한됩니다.
LG U+ MOBILE - [원키퍼 기타] 휴대폰에서 원키퍼 아이콘을 찾을 수가 없습니다. 어떻게 찾나요?
원키퍼 앱 기능 추가로 자동 업데이트되었을 경우 아이콘도 변경되어 찾을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는 원키퍼에서 제공하는 실행 아이콘 변경 기능을 이용해 앱 아이콘을 직접 변경하시고 잃어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때 스마트폰 [설정] → [어플리케이션 정보 또는 앱]에서 원키퍼 앱을 찾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원키퍼 앱 실행 → [설정] → [고급 보안 설정] → [실행 아이콘 변경]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U+ MOBILE -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휴대폰 종류에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나요?
안드로이드 4.0, iOS(애플) 8.0 이상의 휴대폰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