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미성년자도 이용가능 한가요?
만 19세 미만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U+ MOBILE - [U+멤버스] U+멤버스를 탈퇴하면 제휴사 멤버십도 함께 탈퇴하는 건가요?
아닙니다. 제휴사 멤버십을 탈퇴하려면 각 제휴사의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LG U+ MOBILE - [원키퍼 기타] 피시해킹보험이 구체적으로 무엇인가요?
원키퍼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되는 혜택으로, 서비스 이용 중 피싱 또는 해킹 등으로 인한 금전적인 피해를 보상해 드리는 보험입니다.
보험약관에 따라 최대 100만원까지 보상해 드리며, 다른 보험계약에 다른 보험금 또는 금융기관 등이 제공하는 보상제도 및 가해자로부터 보상을 받는 경우 그 금액을 공제합니다.
LG U+ MOBILE - [원키퍼 설정] 원키퍼 앱을 초기화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원키퍼는 초기화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원키퍼에 저장된 정보는 오로지 고객님 휴대폰에 설치된 원키퍼 앱에만 저장되기 때문에, 앱에 저장된 정보를 삭제하기를 원하신다면 앱을 삭제하시면 됩니다.
LG U+ MOBILE - [U+멤버스]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적립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데이터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어요.
2. 다음 달 통신 요금을 자동으로 할인받을 수 있어요.
LG U+ MOBILE - [U+멤버스] U+멤버스는 그대로 사용하고, 제휴사 멤버십만 탈퇴하고 싶어요.
각 제휴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직접 탈퇴를 요청해 주세요.
LG U+ MOBILE - [원키퍼 기능] 앱을 삭제하는 경우, 비밀사진첩에 보관한 사진을 휴대폰 갤러리에서 볼 수 있나요?
앱을 삭제하시기 전에 원키퍼 앱에 저장한 사진을 휴대폰 갤러리로 복원해야 합니다.
복원하지 않고 앱을 삭제하는 경우 사진도 함께 삭제됩니다.
LG U+ MOBILE - [U+멤버스] 광고를 봤는데, 적립금이 쌓이지 않거나 적게 쌓였어요.
고객님, 더 정확한 이유를 파악하기 위해 U+멤버스 앱 메인화면 → 오른쪽 상단 메뉴(≡) → 고객센터 → 문의하기 → 1:1 문의 → 광고보기 적립금 문의를 눌러 문의해 주세요.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만 19세 미만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U+ MOBILE - [U+멤버스] U+멤버스를 탈퇴하면 제휴사 멤버십도 함께 탈퇴하는 건가요?
아닙니다. 제휴사 멤버십을 탈퇴하려면 각 제휴사의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LG U+ MOBILE - [원키퍼 기타] 피시해킹보험이 구체적으로 무엇인가요?
원키퍼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되는 혜택으로, 서비스 이용 중 피싱 또는 해킹 등으로 인한 금전적인 피해를 보상해 드리는 보험입니다.
보험약관에 따라 최대 100만원까지 보상해 드리며, 다른 보험계약에 다른 보험금 또는 금융기관 등이 제공하는 보상제도 및 가해자로부터 보상을 받는 경우 그 금액을 공제합니다.
LG U+ MOBILE - [원키퍼 설정] 원키퍼 앱을 초기화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원키퍼는 초기화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원키퍼에 저장된 정보는 오로지 고객님 휴대폰에 설치된 원키퍼 앱에만 저장되기 때문에, 앱에 저장된 정보를 삭제하기를 원하신다면 앱을 삭제하시면 됩니다.
LG U+ MOBILE - [U+멤버스]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적립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데이터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어요.
2. 다음 달 통신 요금을 자동으로 할인받을 수 있어요.
LG U+ MOBILE - [U+멤버스] U+멤버스는 그대로 사용하고, 제휴사 멤버십만 탈퇴하고 싶어요.
각 제휴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직접 탈퇴를 요청해 주세요.
LG U+ MOBILE - [원키퍼 기능] 앱을 삭제하는 경우, 비밀사진첩에 보관한 사진을 휴대폰 갤러리에서 볼 수 있나요?
앱을 삭제하시기 전에 원키퍼 앱에 저장한 사진을 휴대폰 갤러리로 복원해야 합니다.
복원하지 않고 앱을 삭제하는 경우 사진도 함께 삭제됩니다.
LG U+ MOBILE - [U+멤버스] 광고를 봤는데, 적립금이 쌓이지 않거나 적게 쌓였어요.
고객님, 더 정확한 이유를 파악하기 위해 U+멤버스 앱 메인화면 → 오른쪽 상단 메뉴(≡) → 고객센터 → 문의하기 → 1:1 문의 → 광고보기 적립금 문의를 눌러 문의해 주세요.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