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뮤직] 엠넷닷컴 ID 가 없습니다. 엠넷닷컴, 엠넷APP 이용 하려면 회원 가입을 해야 하나요?
뮤직 월정액 신규 가입 고객은, 임시로 사용 가능한 ID가 자동 발급이 됩니다.
엠넷 APP에서는 휴대폰 번호 로그인을 하시면, 임시 ID로 로그인 되어 바로 이용 가능합니다.
엠넷닷컴에서는 신규 회원 가입을 통해 ID/PW 발급 받으신 후 로그인 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LG U+ mobile [뮤직] 아이폰 이용자입니다. 엠넷에서 다운로드 받은 곡을 재생하고 싶은데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아이폰은 다운로드 후 OS 정책에 따라 App 내에 저장되며, 엠넷APP내에서만 재생하실 수 있습니다.
[엠넷APP > 보관함] 메뉴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엠넷닷컴에서 다운로드 받은 MP3의 경우 PC의 해당 음원을 휴대폰과 동기화하면 iTunes 플레이어로 재생하실 수 있습니다.
LG U+ mobile [뮤직] 제공되는 MP3를 모두 사용하였습니다. 추가로 MP3 다운로드 할 수 없을까요?
30/100곡을 모두 사용하셨을 경우 MP3 곡 당 구매가 가능하며, 구매 시 정보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 아이폰 이용 고객이 MP3 다운로드를 원하실 경우 뮤직벨링 APP, U+스토어, U+Lite에서는 불가하며, 엠넷APP을 통해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LG U+ mobile [널지켜줄게] 널 지켜줄게 보호자용과 자녀용 중 어느 부가서비스를 가입해야 하나요?
자녀가 가입 시에는 널 지켜줄게(자녀) 또는 널 지켜줄게(자녀-청소년요금제)로 가입하고, 보호자가 가입 시에는 널 지켜줄게(보호자)로 가입하면 됩니다.
다만, 자녀가 널 지켜줄게(자녀) 가입하여 서비스 이용시에는 보호자의 자녀에 대한 위치조회에 대한 허용 절차가 필요 없게 되어 조금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 U+ mobile [널지켜줄게] 자녀가 LG U+가입자가 아니어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자녀가 LG U+ 가입자가 아닐 경우 아이지킴이 및 안심존에서의 자녀 등록이 불가능하므로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U+ mobile [콜메시지] 설정 문구가 기본메시지와 긴메시지로 나뉘어져 있는데 이유가 무엇인가요?
전화를 받는 상대방이 VoLTE가입자일 경우에는 긴메시지가 노출되고, 그 외의 경우에는 기본메시지가 노출됩니다.
단, 기본설정의 긴메시지가 설정되지 않은 경우에는 상대방이 VoLTE가입자여도 기본메시지가 노출됩니다
LG U+ mobile [콜메시지] 콜메시지 설정을 했는데 착신휴대폰에서 표시가 안됩니다.
콜메시지는 LG U+ 이용 고객에게만 노출됩니다.
발신자가 LG U+ 고객분이여도 수신자가 타 통신사를 사용하시면 설정 정보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출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