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콜메시지] LG U+ USIM을 타 통신사 단말에서 이용시 ‘콜메세지’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LG U+ USIM을 타 통신사 단말로 장착하여 이용하는 경우 ‘콜메세지’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LG U+ mobile [콜메시지] 가입 후 기본 설정을 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가입만 하고 설정을 하지 않으시면 기본으로 “좋은하루 되세요” 란 문구가 자동설정됩니다.
문구를 변경하기 전까지는 상대방에게 해당문구가 노출됩니다.
LG U+ mobile [콜메시지] 홈페이지에서 문구 설정을 했는데 왜 다른 문구로 나타나나요?
홈페이지에서 문구 등록을 하였어도 콜메시지 설정기능이 있는 휴대폰을 사용 하신다면 휴대폰으로 등록된 정보가 먼저 노출됩니다.
※ 설정 우선순위 : 휴대폰 직접 설정 > 미노출 대상 관리 > 기본설정
LG U+ mobile [널지켜줄게] 널 지켜줄께 서비스를 iPhone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iOS 적용단말(iPhone/ iPad)에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LG U+ mobile [콜메시지] 미노출 대상 관리는 몇 개 까지 설정할 수 있나요?
미노출 대상 관리는 최대 50개까지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LG U+ mobile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으로 데이터 쉐어링 이용 가능한가요?
데이터 상품권으로 데이터 쉐어링은 이용 불가합니다.
데이터 쉐어링은 기본요금제의 데이터를 LTE 패드/카메라 등의 데이터 전용 기기와 공유하는 기능이나, U+ 데이터상품권은 부가서비스이기 때문에 데이터 쉐어링 이용이 어렵습니다.
LG U+ mobile [iPhone] 아이폰에서 U+Zone 이용이 가능한가요?
USIM인증 방식으로 U+Zone 이용이 가능합니다.
LG U+ mobile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충전하기', '선물하기', '상품권번호등록' 페이지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1) 충전하기 : 결제와 동시에 휴대폰번호로 데이터가 등록되어, 별도의 등록 절차 없이 이용 가능
2) 선물하기 : 결제와 동시에 선물 받는 휴대폰번호(본인/타인 휴대폰번호)에 상품권번호 MMS발송되어, '상품권번호등록' 페이지에서 별도 등록 후 이용 가능
3) 상품권번호등록 : U+ 홈페이지 및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결제 후 상품권번호를 수신한 경우, '상품권번호등록' 페이지에서 별도 등록 후 이용 가능
LG U+ mobile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으로 mVoIP 이용 가능한가요?
U+ 데이터상품권으로 mVoIP 이용 불가합니다. mVoIP는 기본요금제 별 mVoIP 허용한도만큼 이용 가능하고, 기본요금제 데이터 소진 이후에는 mVoIP 이용 불가합니다.
출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