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mobile [법인폰 본인확인] 비밀번호를 분실할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법인폰 본인확인] 비밀번호를 분실할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타인의 부정사용을 방지하기 위해 비밀번호 찾기/변경/확인은 상담사/관리자도 확인이 불가능함으로 비밀번호 분실 시 직영점을 내방하여 대면 확인 후 초기화를 진행해야 합니다.

초기화 후 처음 본인 확인 진행 시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 5회 오입력 시에도 동일하게 비밀번호 초기화해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엠넷] Mnet APP 업데이트 해야 하나요?
안정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 App 업데이트는 필수 사항입니다.
[Mnet APP > 설정 > 버전정보] 에서 현재 버전 확인 후 최신버전이 아니라면 업데이트 후 서비스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를 설치하면 차량 배터리가 더 빨리 방전되지 않나요?
블랙박스를 설치 했을때 차량이 전력을 더 많이 소모하는 것은 맞지만, 차량이 방전되기(10.8V) 1~2일 전 수준(11.9V)에서 블랙박스 전원이 차단되면서 가입자에게 문자가 발송되기 때문에 사전에 대처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주차모드로 24시간 지속시 차량 배터리 방전보호를 위해서 자동으로 블랙박스 전원이 꺼지는 Time OFF기능을 추가로 적용하며 문자로 발송됩니다.

고객님 차량의 배터리 상태가 불안할 경우, 별도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가입만 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나요?
LG 유플러스 직영점을 통해 서비스 가입 신청 후 신청자 소속 법인폰 관리자가 유플러스 홈페이지(www.lguplus.com >> 기업>> Biz My페이지 메인 >>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관리)에서 최종 승인을 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법인폰 관리자 승인 시 신청자의 휴대폰으로 문자메시지 안내됩니다.)
승인 문자메시지 수신 후 본인확인 진행 시 비밀번호를 설정/입력하여 인증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 가입은 간편결제매니저 홈페이지, 제휴사 창의 간편결제매니저 버튼 또는 앱 마켓에서 앱을 다운로드 받으신 뒤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가입을 위한 문자메시지(SMS)비용은 무료입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로그인플러스] 온라인(웹사이트)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http://www.loginplus.co.kr) ‘서비스가입·해지’의 ‘서비스해지’에서 본인확인 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해지 메뉴를 통해 발송된 문자메시지(SMS) 또는 이메일(E-mail)을 통해 본인확인 후 서비스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