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 또는 ID/PW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엘지 U+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 또는 ID/PW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1) 간편결제매니저 앱 실행 후 간편결제 리스트 확인
2) 등록할 간편결제 선택
3) 간편결제 결제 정보 (ID,PW 등) 저장




엘지 U+ 모바일 [게임] 친구 핸드폰에는 ‘XXX’ 게임이 있는데 왜 제 핸드폰에는 ‘XXX’ 게임이 없나요?

각 단말기마다 사양이 다르기 때문에 단말기 별 지원되지 않는 게임이 일부 있을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휴대폰 분실 시에는 어떻게 하나요?
간편결제매니저 앱 비밀번호가 확인되지 않으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비밀번호 3회 실패 시 저장된 정보는 모두 삭제 됩니다.
단, 더욱 안전한 이용을 위하여 단말기 분실 시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99-4704)에 접수해 주시면 서버에 저장된 데이터를 삭제해 드립니다.




엘지 U+ 모바일 [널지켜줄게] 자녀위치가 SMS로 도착하지 않습니다.
널 지켜줄게의 위치는 SMS 또는 휴대폰의 상단표시줄에 알림 형식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어플리케이션 알림이 아닌 SMS로 수신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루팅 또는 별도 SMS어플리케이션 사용 시, 정상적인 이용이 불가능하니 주의부탁드리며, 스팸 번호 및 문구로 등록되어 있을 경우 스팸메시지함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엘지 U+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가 무엇인가요?
다양하고 복잡한 간편결제 정보, ID/PW 정보를 휴대폰 앱/서버에 분산저장, 아이디, 주민등록번호, 카드번호 등 개인정보 입력 없이 휴대폰 번호만으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을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엘지 U+ 모바일 [웹 발신 문자 알림 서비스] 웹 발신 문자는 어떤 식으로 구분 되나요?
웹 발신 문자는 수신 메시지 길이에 따라 본문 앞에 [Web 발신] 식별 문구가 추가되거나, 본문 SMS에 안내 SMS 1건이 추가되어 총 2건이 수신됩니다.

* 안내 SMS 내용 : 방금 수신된 메시지는 인터넷에서 발신되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게임] 핸드폰 분실을 대비해 타인이 결제할 수 없도록 방지할 수 없나요?
[U+ 스토어 > 메뉴 > 결제 설정]을 통해 결제할 수 없도록 인증 설정 가능합니다.



엘지 U+ 모바일 [게임] 다운로드 후 추가 과금이 발생 되나요 ?
다운로드 후 게임 내 유료 아이템 구매 시 정보이용료가 부과되며, 네트워크 연결이 필요한 게임 이용 시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통화료가 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