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TV 통신사 상관 없이 사용할 수 있나요?

U+ tv [리모컨앱] 통신사 상관 없이 사용할 수 있나요?
통신사 상관 없이 U+tv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U+ tv [리모컨앱] AI홈쇼핑] 적립금 및 쿠폰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구매 시 할인 적용 단계에서 적립금 및 쿠폰을 전체 적용해서 사용하실 수 있으며 항목 별 개별 사용은 불가합니다.
적용 가능한 적립금 및 쿠폰은 상품권, 할인쿠폰, 적립금, 이벤트 적립금이며 GS&포인트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U+ tv [리모컨앱] [AI홈쇼핑] AI홈쇼핑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리모컨을 누르거나 말로 간편하게 생방송 중인 홈쇼핑 상품을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상품 주문하기, 주문 취소 및 반품하기, 원하는 상품 방송 알림 받기 등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AI홈쇼핑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면 홈쇼핑 방송 자체 할인혜택은 물론 특별 적립금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U+ tv [리모컨앱] [AI홈쇼핑] AI홈쇼핑에서 어떤 상품을 주문할 수 있나요?

GS홈쇼핑 채널에서 생방송 판매 중인 상품에 한해 주문할 수 있습니다.
추후 이용 가능한 홈쇼핑 채널을 확대해나갈 예정입니다.




U+ tv [리모컨앱] [TV장애] 셋톱박스의 전원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셋톱박스의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전원선/콘센트/셋톱박스 등의 문제 일 수 있습니다.
      
셋톱박스 장비 후면의 전원선 재연결 및 콘센트 변경하여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U+ tv [리모컨앱] [TV장애] 구매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구매 비밀번호 변경은 U+tv 리모컨을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다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리모컨 홈 또는 메뉴 버튼 선택
② 상단 설정 버튼 선택
③ 시스템설정 > 전체 초기화 → 현재 사용중인 사용자 인증번호 4자리 입력 후, 변경 진행
    (사용자 인증번호는 고객님이 변경한 경우가 없다면 0000 으로 기본 설정되어 있습니다.




U+ tv [리모컨앱] [TV장애] 보려고 하는 채널이 "채널없음"이라고면서 보이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채널숨김 기능이 설정되어 있어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다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리모컨 홈 또는 메뉴 버튼 선택
② 우측 상단 설정 버튼 선택
③ 채널설정 > 채널숨김 선택 → 사용자 인증번호 4자리 입력 후, 채널숨김 설정 변경
    (사용자 인증번호는 고객님이 변경한 경우가 없다면 "0000"으로 기본 설정되어 있습니다)



U+ tv [리모컨앱] [리모컨앱] 리모컨앱이 무엇인가요?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리모컨 기능을 쓸 수 있는 앱 서비스입니다.
     
▶ 리모컨앱 자세히 보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inquiry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