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전화 [U+홈보이] 요금제를 마음대로 바꿀 수 있나요?

U+ 전화 [U+홈보이] 요금제를 마음대로 바꿀 수 있나요?
고객센터(101)를 통해 원하는 요금제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U+ 전화 [U+인터넷전화] U+인터넷전화 단말기에서 SMS를 보내려면 별도의 가입이 필요한가요?
별도의 가입 없이 U+인터넷전화 단말기의 SMS 발송 기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SMS 이용요금>
① U+인터넷전화 가입자간 : 11원(부가세 포함)
② 타통신사및 휴대폰 : 16.5원(부가세 포함) ※ 부가팩 Ⅰ,Ⅱ 모두 SMS(50건 또는 100건)만 무료 제공  
③ LMS(장문)를 사용시에는 정상적으로 33원/건당(부가세 포함) 과금이 됩니다.
(LMS : 80Byte초과 800Byte이하의 장문 메시지)  
④ 단, 정액요금제 이상(콜+10, 프리미엄, 콜+20, 콜+30, 콜+50) 요금제의 경우
"가입자간"에 LMS가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가입자간 LMS 발송"건에 대해서는 과금되지 않습니다.





U+ 전화 [선불카드] 사용내역을 조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선불카드의 사용내역은 고객센터 혹은 직영점 방문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마스킹 처리된 내역서는 고객센터에서 구비서류 접수 후, 등기로 발송해드리고 있으며,
마스킹 처리되지 않은 완전한 내역 및 대사관 제출용 내역서는 LG U+ 직영점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선불카드 요금 문의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U+ 전화 [선불카드] 카드 잔액은 어떻게 확인 하나요?

선불카드 잔액 확인은 ARS를 통해 가능합니다.

08216 누르고 안내 멘트에 따라 언어 선택 > 선불카드번호# > 99# 을 통해 잔액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보유한 선불카드 잔액 문의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U+ 전화 [전화장애] 단말기 배터리 및 어뎁터는 어디서 구매를 하나요?

소모품의 경우 LG U+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합니다.

▶ U+인터넷전화 단말 소모품 구매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www.homeaccessorymall.com/shop/goods/goods_list.php?&category=003





U+ 전화 [전화장애] 전화 발신이 되지 않습니다.

발신이 되지않는 것에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으며 아래의 내용 참고바랍니다.

   ① 특정번호로 발신 시 고객님의 요청으로 통화가 불가능합니다 라고 나올 경우
         : 수신자가 070번호에 대한 착신거부를 한 상태이므로 수신자에게 착신거부 해제 요청
           (070은 060, 080과 더불어 스팸번호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② 현재 상태로는 통화가 불가능합니다 라고 나올 경우
         : 와이파이와 연결이 정상적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





U+ 전화 [전화장애] 인터넷은 사용이 되는데 전화는 사용이 안됩니다.

인터넷은 정상 연결이 되나, 전화가 되지 않는다면 와이파이 장비 및 전화 장비의 신호 수신 상태가 문제일 가능성이 있으니, 아래와 같이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전화기의 전원을 끄고 와이파이 장비 후면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재연결
  ② 와이파이 장비 전면의 램프가 켜지는 것을 확인하고, 전화기 전원을 켜서 와이파이 재연결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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