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유독 [유독] 구독 서비스 후 신용카드 등 결제수단을 추가할 수 있나요?

LG U+ 유독 [유독] 구독 서비스 후 신용카드 등 결제수단을 추가할 수 있나요?
아니요. 현재는 다음 달 통신요금과 함께 납부하는 방법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다양한 결제 수단을 이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준비 중이며, 결제 수단을 추가하면 별도 공지 예정입니다.




LG U+ 유독 [유독] 계정 연동 중 오류가 발생해 연동이 중단되면 가입이 취소되나요?

가입일로부터 7일 안에 계정을 연동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가입 취소됩니다.
유독 홈페이지에 접속해 메뉴(≡)→[MY구독]에서 계정 연동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디즈니+는 자동 가입 취소가 되지 않으니, [MY구독]에서 [구독 해지]를 직접 눌러야 합니다.




LG U+ 유독 [유독] 구독 서비스에 가입한 날부터 요금이 청구되나요?

서비스마다 다릅니다. 넷플릭스, 윌라 등 계정 연동이 필요한 구독 서비스는 연동한 날부터 요금이 청구됩니다.
(단, 디즈니+는 구독 신청한 날부터 디즈니+를 이용할 수 있고 요금이 청구됩니다.)
일리 등 물품을 배송해야 하는 구독 서비스는 배송을 시작한 날부터 요금이 청구됩니다.
그 외 구독 서비스는 모두 가입한 날부터 요금이 청구됩니다.





LG U+ 유독 [유독] 구독 서비스를 해지하면 할인 금액이 달라지나요?
아니요. 유독은 월 선불형 서비스로 중간에 해지하더라도 다음 결제일 전날까지 할인금액 그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즉시해지를 완료한 경우 할인금액이 달라질 수 있으며, 할부로 구매한 상품은 남은 할부 기간 동안 할부금이 계속 청구됩니다.




LG U+ 유독 [유독] 서비스 이용 중에 문제가 발생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독 서비스 가입과 해지는 유독 고객센터 1833-7000(유료), 서비스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하면 제휴사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제휴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유독 홈페이지에 접속해 메뉴(≡)→[MY구독]→제휴사 상품명 선택→ '자세히 보기' 팝업 화면 유의 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U+ 유독 [유독] 이용 중에 다른 구독 서비스를 추가로 가입할 수 있나요?
네. 서비스 이용 중 다른 구독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으며, 할인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LG U+ 스마트홈 [AI리모컨] 어떤 제품인가요?

집에 있는 TV, 셋톱박스, 에어컨, 공기청정기를 최신 가전제품처럼 U+스마트홈 앱을 통해 원격으로 실행할 수 있는 리모컨입니다.
AI스피커와 함께 사용하면 음성으로도 실행할 수 있습니다.






LG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업데이트를 했더니 본인인증 페이지가 나옵니다. 이게 무엇이고,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마트홈/스마트홈Easy 앱 보안 강화를 위해 2단계 인증이 적용되었습니다. 로그인 이후 2단계 인증을 해야 앱 접속이 가능합니다.
본인 인증은 U+ID 가입자 정보를 입력해야 하며, 한번 2단계 인증 이후 자동로그인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추가 2단계 인증 없이 홈 화면 진입이 가능합니다.



출처: L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cjone.com/cjmweb/customer/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