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가족 구성원과 같이 U+ID를 사용하고 있는데, 어떻게 인증을 받나요?
일단 사용하시는 U+ID로 앱에서 로그인해주세요. 2단계 인증 페이지로 넘어가서 ‘인증번호 받기’ 버튼을 누르면 U+ID 명의자의 핸드폰으로 인증번호(SMS)가 전송됩니다.
해당 인증 번호를 앱에 입력하면 인증이 완료됩니다.
LG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본인 명의 휴대폰이 아니라 가족 명의 휴대폰으로도 2단계 인증이 되나요?
아니요. 2단계 인증은 U+ID 계정의 명의자 정보로 수행해주셔야 통과할 수 있습니다.
LG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을 접속할 때마다 2단계 인증을 해야 하나요?
아닙니다. 2단계 인증이 완료되었다면, 이후부터는 자동로그인을 통해 추가 인증 없이 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로그인을 설정하지 않고 수동으로 로그인하신다면 2단계 인증이 필요합니다.
LG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U+ID를 누구의 정보로 가입했는지 기억이 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사용하고 계신 U+ID를 이용하여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에서 로그인해주세요.
로그인 후 고객정보를 조회하면 가입자의 성함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가입자 명의의 휴대폰 번호로 2단계 인증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LG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을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앱에서 강제로 로그아웃이 되었습니다.
스마트홈 서비스 신규 개통 고객님이시라면, 서비스 개통 완료 후 1시간 이내에 최초 1회는 강제 로그아웃이 수행됩니다. 다시 로그인하여 앱을 이용해주세요.
신규 개통 고객님이 아니시라면, 사용하고 계신 계정의 비밀번호가 변경되었을 수 있습니다.
U+ID의 비밀번호가 변경되면, 모든 단말에서 강제 로그아웃이 수행됩니다. 변경된 비밀번호로 다시 로그인하여 앱을 이용해주세요.
LG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다른 기기에서 로그인했다는 문자메시지를 받았습니다. 이게 무엇인가요?
고객님의 U+ID로 다른 기기에서 2단계인증에 통과했을 때 발송되는 MMS입니다.
계정의 주인에게서 올바른 인증코드를 전달받아 입력해야만 2단계 인증에 통과할 수 있으므로, 가족이나 지인의 기기에서 접속한 것이 아닌지 확인해보세요.
혹시 모르는 기기일 경우 앱에 접속하여 로그아웃을 시켜 주세요.
LG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로그인/로그아웃 이력 조회 페이지에서 1년 전 이력을 볼 수 있나요?
로그인/로그아웃 이력 조회 페이지는 30일 이력만 볼 수 있습니다.
출처: L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cjone.com/cjmweb/customer/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