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스마트홈 [AI리모컨허브] 어떻게 인터넷에 연결하나요?

U+ 스마트홈 [AI리모컨허브] 어떻게 인터넷에 연결하나요?
U+스마트홈 앱 실행 → 오른쪽 상단 메뉴(≡) → [우리집 관리] → [기기 등록]
→ 기기 등록할 장소 선택 후 [확인] → [허브]를 눌러 화면 안내에 따라 와이파이 공유기와 연결하면 됩니다.
와이파이 공유기를 연결할 수 없는 경우, AI리모컨허브 뒷면 유선 랜 포트에 랜선을 연결해 주세요.




U+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서비스를 해지하고 싶어요.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우측 상단 [설정] → [우리집 관리] → [기기 해제]에서 기기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기기해지 후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꼭 전화해 주세요. 앱에서 해지하는 것만으로는 서비스 해지가 되지 않습니다.
※ 약정기간 안에 해지하는 경우 할인반환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도어센서] 전원선을 연결해야 하나요?

도어센서는 배터리로 작동합니다.
사용 환경과 방법에 따라 다르지만 평균적으로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남은 배터리 양은 U+스마트홈 앱에서 확인해 주세요..




U+ 스마트홈 [AI리모컨허브] AI리모컨허브에 등록한 가전제품이 실행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I리모컨허브 기기 정면에 있는 4개의 LED램프를 확인한 뒤 아래 내용에 따라 해결하시면 됩니다.
   
• 모든 LED 램프가 꺼져 있을 때 : 전원선이 잘 꽂혀 있는지 확인하세요.   

• 정면 중앙 LED 램프가 켜져 있을 때 : AI리모컨허브와 와이파이 공유기 연결이 끊긴 상태입니다.
와이파이 공유기와 다시 연결하세요.   

• 와이파이 공유기를 교체했다면, 아래와 같이 기기 등록을 처음부터 다시 해야 합니다.     
 ① 기기 뒷면의 리셋 버튼을 5초 동안 누르세요. 초기화를 완료하면 기기 하단 첫 번째 램프인 와이파이 LED가 깜박입니다.
 ② U+스마트홈 앱에 AI리모컨허브를 등록해 주세요.   

• AI리모컨허브 기기 하단 첫 번째 램프인 와이파이 LED가 깜빡일 때 :
기기 초기화 상태입니다. U+스마트홈 앱에 기기를 다시 등록해 주세요.   

• 기기 하단에 있는 LED 램프 중에 불빛이 꺼져 있거나 깜빡인다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 AI리모컨허브의 위치를 변경한 적이 있다면, 홈매니저가 처음 설치한 곳으로 기기를 옮겨 주세요.   
 - 가전제품의 위치가 변경되었다면, 해당 위치에서 다시 기기를 등록해 주세요.  
 - AI리모컨허브와 가전제품 사이에 위치한 모든 장애물을 치워주세요.   
 - 가전제품의 전원이 꺼져 있을 수 있습니다. 전원선을 확인해 주세요.
    

※ LED 램프 정상상태 확인 방법   
  • 와이파이 LED : 와이파이 공유기와 AI리모컨허브가 잘 연결되었다면 불빛이 켜지고, 이때 인터넷 LED는 꺼집니다.
  • 스마트홈 LED : 정상적으로 허브 기능을 진행하는 경우 불빛이 켜집니다.   
  • 인터넷 LED : 와이파이 공유기와 랜선으로 연결한 경우 불빛이 켜지고, 이때 와이파이 LED는 꺼집니다.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서비스에 가입하면 어떤 기기들을 이용할 수 있나요?

스위치, 플러그, 전기료미터, 도어센서, 가스잠그미, 맘카, 에어센서, 간편버튼, 수면센서, 제휴 상품 등 다양한 기기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URL(인터넷 주소)를 눌러 확인해 주세요.
   
▶ U+스마트홈 서비스 상세 내용
☞ PC로 보기 https://shop.uplus.co.kr/pc/IoT/serviceList
☞ 휴대폰으로 보기 https://shop.uplus.co.kr/mw/IoT/serviceList



U+ 스마트홈 [도어센서] 도어센서 기기를 설치한 문 또는 창문의 현재 상태를 바로 확인할 수 있나요?

문 또는 창문이 열리거나 닫힐 때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알려 드립니다.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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