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스마트홈 [도어센서] 도어센서의 기능은 어떤게 있나요?
도어센서가 부착된 문 또는 창문의 열림과 닫힘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가 귀가했는지 알림을 받을 수 있고, 침입이 감지되면 알림 메시지와 함께 조명, TV의 자동 실행으로 빠르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게이트맨 도어락] 이사 시 도어락도 이전 가능하나요?
게이트맨 고객센터 1544-3232(유료)로 이전 설치 신청을 한 뒤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 문의해 주세요. 이전 설치 시 별도의 추가 비용이 발생됩니다.
U+ 스마트홈 [게이트맨 도어락] 게이트맨 도어락은 어디서 구매할 수 있나요?
LG유플러스 매장, 홈페이지, 고객센터 1544-0107(유료), 게이트맨 도어락 매장을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 가입신청 바로가기
☞ 손잡이 일체형 구매하는 경우 : www.uplusU+Shop.com/MMall/app/goods/detailGoods/462/action.do
☞ 보조키형 구매하는 경우 : www.uplusU+Shop.com/MMall/app/goods/detailGoods/321/action.do
☞ 전화로 문의하려는 경우 1544-0107
U+ 스마트홈 [게이트맨 도어락] 게이트맨이 고장 나면 어디에 연락을 해야 하나요?
제품 문제는 게이트맨 도어락 고객센터 1544-3232(유료)로, 통신 및 앱 등의 문제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멀티탭] 사용하던 멀티탭이 갑자기 앱에서 실행이 안됩니다.
아래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 허브 및 와이파이 공유기의 일시적인 연결 실패일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가 켜고, 허브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 주세요.
• 멀티탭에 허브 또는 와이파이 공유기가 연결되어 있다면 다른 콘센트에 연결해 주세요.
멀티탭에 해당 기기들을 연결하면, 전원이 꺼질 때 함께 꺼져 U+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U+ 스마트홈 [도어센서] 도어센서 연결상태 확인메시지가 계속 뜬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아래 해결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 도어센서 본체와 자석부 간에 간격이 20mm 이내인지 확인하세요.
간격을 맞춘 뒤 기기를 설치한 문 또는 창문을 열고 닫아 보세요. LED 램프가 초록색으로 깜빡여야 정상입니다.
※ 금속성 문 또는 창문에 설치한 경우 10mm 이내를 유지해야 하며, 기기를 고정시키는 브라켓을 기기 하단에 설치해야 합니다.
• 스마트홈 허브가 잘 보이지 않는 곳에 있다면 스마트홈 허브의 위치를 가까이 옮겨 주세요.
U+ 스마트홈 [스위치] 스위치가 갑자기 작동하지 않아요.
스위치가 작동하지 않으면 첫 번째 버튼에 연결된 전등 또는 안정기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정상 작동하지 않으면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1로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플러그] 사용하던 플러그가 갑자기 앱에서 실행이 안됩니다.
아래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 허브 및 와이파이 공유기의 일시적인 연결 실패일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가 켜고, 허브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 주세요.
• 플러그에 허브 또는 와이파이 공유기가 연결되어 있다면 다른 콘센트에 연결해 주세요.
플러그에 해당 기기들을 연결하면, 전원이 꺼질 때 함께 꺼져 U+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