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스마트홈 [U+스마트홈 요금제] 서비스 해지 시, 스마트홈 스피커를 포함해 스마트홈 기기는 반납해야 하나요?
홈매니저가 방문해 기기를 회수하고, 별도의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단, 약정기간 내 해지해 기기를 회수하는 경우, 홈매니저 방문 비용이 발생합니다.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요금제] 스마트홈 기기를 구매할 수는 없나요?
패키지로 구성된 모든 기기는 임대 제품으로, 구매할 수 없습니다.
U+ 스마트홈 [부모안심(부모님댁 살펴보기)] 동시에 여러 명 이용이 가능한가요?
부모님의 U+스마트홈 앱 > 사이드 메뉴 > 가족관리 메뉴에서 자녀의 U+ ID 혹은 핸드폰 번호를 추가하면 부모님과 자녀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최대 20명까지 함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요금제]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하지 않고, 스마트홈 기기 1개만 이용할 수 있나요?
기기 1개만 가입할 수 없습니다.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해야 U+스마트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내맘대로2 요금제] 개통 후 다른 스마트홈 기기로 교환할 수 있나요?
내맘대로2 요금제 가입 고객은 최초 개통 후 6개월 이내 다른 스마트홈 기기로 무료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로 구성한 스마트홈 기기를 최대 4개 교환할 수 있으며. 수면센서, 수면등, AI리모컨허브, 동글형 허브, 스마트홈 스피커로는 교환할 수 없습니다.
수면센서와 수면등 2개로 내맘대로 패키지를 구성한 경우, 최대 2개까지 교환할 수 있습니다.
내맘대로2 외 다른 요금제에서는 '스마트홈 기기 무료 교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요금제] 패키지 요금제에 구성된 기기를 변경할 수 있나요?
가입 시 '내맘대로2' 요금제를 선택하면, 구성 기기를 고객님이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미 개통 후라면 '스마트홈 무료 교환 서비스'를 통해 다른 기기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첫 개통 후 6개월 이내 기기당 1회씩 무료로 원하는 기기로 변경할 수 있으니,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요금제] 패키지 요금제가 아닌 다른 요금제를 사용 중인데, 기기를 추가해서 사용할 수 있나요?
기기를 추가하려면,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해야 합니다.
U+ 스마트홈 [부모안심(부모님댁 살펴보기)] 부모안심 서비스 이용법을 알려주세요.
부모님의 상황을 알고 싶은 곳에 기기를 설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도어센서 하나는 현관문에, 또 다른 도어센서는 냉장고에 설치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플러그는 TV에 설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약통이 있는 서랍이나 화장실에 설치하셔도 됩니다.
*각각 기기명을 현관문, 냉장고, 티비(TV)로 변경하시면 보다 정확한 알림 메시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내맘대로2 요금제] 스마트홈 기기 최대 4개를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는데, 스마트홈 스피커로만 구성해도 되나요?
스마트홈 스피커는 1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홈 스피커 외 수면등, 수면센서, 플러그, 전기료미터도 1개씩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기 선택 및 구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접속 후,
[상품 서비스] → [스마트홈 서비스 보기] → [스마트홈 요금제] → [내맘대로2]에서 확인하세요.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