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스마트홈 [U+스마트홈] 택배로 받은 기기가 있습니다. 어떻게 연결하나요?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택배로 받은 기기가 있습니다. 어떻게 연결하나요?
U+스마트홈 앱 실행 → 홈 화면의 우측 상단 메뉴(≡) → [우리집 관리] → [기기 등록]에서
화면 안내에 따라 등록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선일 금고 with U+스마트홈] 홈매니저가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해 주나요?
고객이 직접 등록해야 합니다.
집 안의 와이파이 2.4Ghz의 비밀번호를 확인한 뒤 금고 사용설명서를 확인하여 등록해 주세요.
금고 이용 중 와이파이 공유기를 변경 또는 교체하면, U+스마트홈 앱과 와이파이 공유기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U+ 스마트홈 [스위치] 스위치만 구매하면 되나요?

U+스마트홈 앱으로 스위치를 사용하기 위해 스위치와 인터넷을 연결해주는 스마트홈 허브가 꼭 필요합니다.




U+ 스마트홈 [플러그] 대기전력이 무엇인가요?

가전제품의 전원선이 콘센트에 꽂혀 있을 때, 전원이 꺼져 있어도 소비되는 전력을 말합니다.
U+스마트홈 플러그는 전원선을 뽑지 않아도 대기전력을 자동 차단해주어 전기요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플러그를 이용 중인 고객은 U+스마트홈 앱의 플러그 상세화면에서 [대기전력 측정]을 눌러 차단 기능을 켜주세요.
가전제품 별로 대기전력량이 다르므로, 플러그에 가전제품을 연결할 때마다 앱으로 대기전력량을 다시 측정해 주세요.




U+ 스마트홈 [귀뚜라미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온도조절기는 어디에 설치가 되나요?

기존에 설치한 실내 온도조절기 위치에 설치할 수 있으며, 와이파이 공유기와 가까울수록 원활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서비스와 연결 가능한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은 어떤 모델들이 있나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에 접속 후 에어컨을 검색하여 해당 제품을 선택해 주세요.
상세 페이지의 [연결 가능 기기]에서 확인하면 됩니다.





U+ 스마트홈 [삼성 세탁기 with U+스마트홈] 앱에 원격 차단, 오류 발생, 연결 끊김이라고 보이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원격 차단 : 제품에서 원격 실행을 설정해야 합니다. 삼성전자 사용설명서의 원격 설정 부분을 참고해 주세요.
• 오류 발생 : 제품에서 오류가 발생한 상황으로 먼저 제품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 연결 끊김 : 제품과 와이파이 공유기의 연결이 끊긴 상황으로 제품의 와이파이 연결 상태를 먼저 확인해 주세요.




U+ 스마트홈 [선일 금고 with U+스마트홈] 제품 설치관련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선일금고 고객센터 1566-4978(유료)로 전화해 주세요.

금고 설치 시 와이파이가 상시 연결되어야 하므로 옷장, 베란다 등 와이파이가 잘 연결되지 않는 공간에 설치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U+ 스마트홈 [대진DMP 조명 with U+스마트홈] 기기 사용 중에 와이파이 설정을 초기화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① U+스마트홈 앱 실행 → 우측 상단 메뉴(≡) → [우리집 관리] → [기기해제] → [대진DMP 조명 with U+스마트홈] → [해제] 누르기
② 제품설명서의 안내에 따라 리모컨 버튼을 눌러 와이파이를 초기화하거나 조명의 커버를 열어 조명 기판에 있는 와이파이 버튼을 3초 동안 누르기
③ U+스마트홈 앱을 다시 실행해 우측 상단 메뉴(≡) → [우리집 관리] → [기기 등록] → 설치할 주소를 선택하고 [확인] → [대진DMP 조명 with U+스마트홈] 선택 후 화면 안내에 따라 재등록하기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