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스마트홈 [삼성SDS 도어락 with U+스마트홈] 이사 시 도어락도 이전 가능한가요?
삼성SDS 고객센터 1588-4141(유료)로 전화하여 이전 설치한 뒤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 전화하여 이전 설치를 꼭 해주세요.
U+ 스마트홈 [AI리모컨허브] U+스마트홈앱에서 실행 버튼을 누르면, 가전제품이 한참 후에나 반응을 해요. 문제가 있는 게 아닐까요?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반응 속도가 차이 날 수 있습니다.
항상 느리게 반응한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1로 문의해 주세요.
이후 램프가 깜빡이지 않고 켜져 있으면,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치 후에도 램프가 꺼져있거나, 계속 깜빡거리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없이 101(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ETL은 국내외 고객의 전기안전, 전자파 양립성, 유무선 통신, 환경유해물질분석을 하는 공인인증 기관입니다.
전기사용량이나 요금이 실제와 차이가 있는 경우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 U+스마트홈 앱 실행 → [전기료미터] → [우리집정보등록]에 검침일을 정확하게 설정했는지, 검침원이 일정한 시간에 검침했는지 확인하세요.
• 아파트의 경우 세대 별로 전기를 나눠주고 전기료를 받습니다. 이때, 고압과 저압의 차이에서 오는 분배방식에 따라 아파트 별로 금액이 다를 수 있습니다.
• U+스마트홈 앱을 설치한 휴대폰 와이파이의 전원이 꺼진 상태로 한 달이 지나면 전기사용량이 U+스마트홈 앱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와이파이는 가급적 끄지 마세요.
※ 복지 할인이나 대가족 할인 대상 등에 해당되는 경우 U+스마트홈 앱 실행 → [전기료미터] → [우리집정보등록]에서 해당하는 할인 대상을 등록해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선일 금고 with U+스마트홈] 안심보장 서비스 가입은 별도로 해야 하나요?
안심 보장 서비스는 금고 구매 후 앱에서 가입 동의 가능하며, 앱에 기기 등록 후 상세페이지에서 가입 동의(신청) 하시면 최종적으로 혜택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앱 등록 후 30일 이내 신청하지 않으시면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안심보장 서비스 가입 동의 후, 타인에게 금고 양도 시 안심보장 서비스는 양도되지 않습니다.
안심보장 서비스는 1년간 혜택이 제공되며, 안심보장 서비스 신청일로부터 1년입니다.
U+ 스마트홈 [삼성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앱에 원격 차단, 오류 발생, 연결 끊김이라고 보이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원격 차단 : 제품에서 원격 실행을 설정해야 합니다. 삼성전자 사용설명서의 원격 설정 부분을 참고해 주세요.
• 오류 발생 : 제품에서 오류가 발생한 상황으로 먼저 제품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 연결 끊김 : 제품과 와이파이 공유기의 연결이 끊긴 상황으로 제품의 와이파이 연결 상태를 먼저 확인해 주세요.
U+ 스마트홈 [플러그] 예약 설정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U+스마트홈 앱 실행 → [플러그] → [예약설정] → 원하는 요일 및 시간 설정하기 → [켜짐] 또는 [꺼짐]을 눌러 예약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원하지 않는 플러그 예약 설정이 있다면 활성화 버튼을 꺼 주세요.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삼성SDS 고객센터 1588-4141(유료)로 전화하여 이전 설치한 뒤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 전화하여 이전 설치를 꼭 해주세요.
U+ 스마트홈 [AI리모컨허브] U+스마트홈앱에서 실행 버튼을 누르면, 가전제품이 한참 후에나 반응을 해요. 문제가 있는 게 아닐까요?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반응 속도가 차이 날 수 있습니다.
항상 느리게 반응한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1로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허브 동글형] U+스마트홈 기기는 실행되지 않고, 허브 동글형 램프만 깜빡거려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먼저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 켜주세요.이후 램프가 깜빡이지 않고 켜져 있으면,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치 후에도 램프가 꺼져있거나, 계속 깜빡거리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없이 101(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전기료미터] 전기사용량 측정과 예상 청구 요금은 얼마나 정확한가요?
전기료미터의 전기사용량은 오차 1% 이내의 정확성을 ETL에서 인증받았습니다.ETL은 국내외 고객의 전기안전, 전자파 양립성, 유무선 통신, 환경유해물질분석을 하는 공인인증 기관입니다.
전기사용량이나 요금이 실제와 차이가 있는 경우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 U+스마트홈 앱 실행 → [전기료미터] → [우리집정보등록]에 검침일을 정확하게 설정했는지, 검침원이 일정한 시간에 검침했는지 확인하세요.
• 아파트의 경우 세대 별로 전기를 나눠주고 전기료를 받습니다. 이때, 고압과 저압의 차이에서 오는 분배방식에 따라 아파트 별로 금액이 다를 수 있습니다.
• U+스마트홈 앱을 설치한 휴대폰 와이파이의 전원이 꺼진 상태로 한 달이 지나면 전기사용량이 U+스마트홈 앱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와이파이는 가급적 끄지 마세요.
※ 복지 할인이나 대가족 할인 대상 등에 해당되는 경우 U+스마트홈 앱 실행 → [전기료미터] → [우리집정보등록]에서 해당하는 할인 대상을 등록해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귀뚜라미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온도조절기는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귀뚜라미 고객센터 1588-9000(유료)으로 문의하거나 가까운 귀뚜라미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U+ 스마트홈 [선일 금고 with U+스마트홈] 안심보장 서비스 가입은 별도로 해야 하나요?
안심 보장 서비스는 금고 구매 후 앱에서 가입 동의 가능하며, 앱에 기기 등록 후 상세페이지에서 가입 동의(신청) 하시면 최종적으로 혜택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앱 등록 후 30일 이내 신청하지 않으시면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안심보장 서비스 가입 동의 후, 타인에게 금고 양도 시 안심보장 서비스는 양도되지 않습니다.
안심보장 서비스는 1년간 혜택이 제공되며, 안심보장 서비스 신청일로부터 1년입니다.
U+ 스마트홈 [삼성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앱에 원격 차단, 오류 발생, 연결 끊김이라고 보이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원격 차단 : 제품에서 원격 실행을 설정해야 합니다. 삼성전자 사용설명서의 원격 설정 부분을 참고해 주세요.
• 오류 발생 : 제품에서 오류가 발생한 상황으로 먼저 제품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 연결 끊김 : 제품과 와이파이 공유기의 연결이 끊긴 상황으로 제품의 와이파이 연결 상태를 먼저 확인해 주세요.
U+ 스마트홈 [플러그] 예약 설정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U+스마트홈 앱 실행 → [플러그] → [예약설정] → 원하는 요일 및 시간 설정하기 → [켜짐] 또는 [꺼짐]을 눌러 예약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원하지 않는 플러그 예약 설정이 있다면 활성화 버튼을 꺼 주세요.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