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아도 가스잠그미를 이용할 수 있나요?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으면 원격실행을 할 수 없습니다.
단, 기기에서 수동으로 실행할 수 있는 기능들은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U+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서비스 개통 후 보험 가입 여부가 바로 확인이 안되는데, 가입이 안 되어있는 것 아닌가요?
보험의 효력은 서비스 개통과 동시에 발생합니다.
보험 가입 사실 여부를 바로 확인하지 못하는 이유는 가입정보를 보험사에 전달하는데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입니다.
U+ 스마트홈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쿠쿠 정수기 구매, 설치, A/S 관련 사항은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제품 구매 및 설치 관련 사항은 쿠쿠 고객센터 1577-0010(유료), 제품 고장이나 불편한 사항은 쿠쿠 고객상담실 1588-8899(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귀뚜라미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온도조절기가 고장이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귀뚜라미 고객센터 1588-9000(유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난방을 껐는데도 다시 실행돼요.
현재 온도가 10℃ 이하로 내려가면 동파방지를 위해 온도조절기가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그 밖에 난방이 자동으로 실행되면, 예약설정 여부와 앱의 설정 내용 등을 확인해 보세요.
U+ 스마트홈 [선일 금고 with U+스마트홈] 선일 IoT 금고 사용자를 U+스마트홈 앱에서 변경할 수 있나요?
금고 사용자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다른 ID를 통하여 금고를 새로 기기 등록하는 경우, 기존 사용자의 앱 연결이 끊어지고 사용 정보가 모두 삭제되므로 다른 사용자의 기기 등록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U+ 스마트홈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휴대폰 앱은 어떻게 이용해야 하나요?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우측 상단 메뉴(≡) → [우리집관리] → [기기등록]을 눌러 화면 안내에 따라 기기를 등록해 주세요. 앱에 등록된 와이파이 공유기와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이 연결되면 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힘펠 복합환풍기 with U+스마트홈] 다른 사람에게 기기를 양도할 수 있나요?
다른 사용자의 U+ID로 같은 제품을 등록하면, 내 U+스마트홈 앱에서 힘펠 환풍기 연결이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U+ 스마트홈 [스위치] 스위치를 사용하면 어떤 점이 좋은가요?
스위치를 사용하면 집안에서는 물론, 밖에서도 휴대폰으로 조명을 켜고 끌 수 있습니다.
원하는 시간에 자동으로 조명을 켜지고 꺼지도록 예약 설정할 수 있어, 여행이나 출장으로 오래 집을 비울 때도 사람이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침 기상 시간에 맞춰 알람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