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스마트홈 [도어센서] U+스마트홈 앱은 어디에서 설치할 수 있나요?

U+ 스마트홈 [도어센서] U+스마트홈 앱은 어디에서 설치할 수 있나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 스토어에서 U+스마트홈을 검색하여 설치하면 됩니다.




U+ 스마트홈 [멀티탭] 에어컨, 전기오븐 등 대형 가전제품과 연결할 수 있나요?
멀티탭에 연결한 모든 가전제품 소비전력량을 합쳐 3.5kW를 초과하지 않으면 가능합니다.
제조사 및 모델 별로 최대 소비전력이 다르기 때문에 연결할 가전의 소비전력을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3.5kW를 초과하는 경우 자동으로 멀티탭의 전원이 꺼집니다.




U+ 스마트홈 [플러그] 플러그를 안전하게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고 싶어요.
• 플러그에 연결한 가전제품의 소비전력이 플러그의 사용 가능한 최대 전력 3.52kW보다 낮아야 합니다.
  이를 초과하면 안전을 위해 플러그의 전원이 자동으로 꺼집니다.
 ※ 3kW 이하로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 모델명 SPD-02A, SPES-02A, SPTL-W01에 해당되는 내용입니다.
   ※ 하나의 플러그에 여러 개의 가전을 연결하는 문어발식 사용은 위험합니다.
• KC 인증 가전제품을 연결해 주세요.
• 플러그에 연결하는 멀티탭은 반드시 접지 및 안전바가 있고 안전성을 인증받은 제품인지 확인해 주세요.
• 콘센트와 플러그가 손상되거나, 오래된 가전제품을 이용하는 경우 화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러그에 이물질이 쌓이지 않도록 관리해 주세요.





U+ 스마트홈 [허브 모아 510] U+스마트홈 허브가 무엇인가요?

집안의 스마트홈 기기와 와이파이 공유기를 연결해 주는 기기입니다.
스마트홈 허브가 있어야 앱으로 언제 어디서나 집 안의 기기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스위치] 스위치 사용 도중에 갑자기 조명이 꺼졌어요. 왜 그런가요?
스위치에서 과열이 발생하면 안전을 위해 스위치가 자동으로 꺼집니다.
연결된 전등 또는 안정기 상태, 스위치 주변 환경을 확인한 뒤 스위치를 잠시 꺼 주세요.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하려면 U+ID가 있어야 하나요?
휴대폰 번호로도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번호로 로그인 시 해당 명의자의 U+ID가 있는 경우 U+ID로 자동 로그인됩니다.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U+스마트홈 기기를 추가로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101번(무료)에서 추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U+스마트홈 기기 추가 신청 방법
[LG유플러스 홈페이지] → [U+Shop] → [스마트홈] → [스마트홈 가입]
→ [스마트홈 추가 기기선택] → [가입 신청하기]
   
▶ U+스마트홈 기기 목록 확인 및 가입하기
PC로 보기 https://shop.uplus.co.kr/pc/IoT/serviceList
휴대폰으로 보기 https://shop.uplus.co.kr/mw/IoT/serviceList





U+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장애 발생 시, A/S는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장애 원인을 확인합니다.
네트워크 문제인 경우 홈매니저가 방문하며, 기기 또는 스마트홈 허브 문제인 경우 택배 배송을 통해 교체해 드립니다.
기기 교체 후 MAC 변경을 위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다시 연락해 주세요.
모든 과정을 마쳤다면, U+스마트홈 앱에 기기를 다시 등록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