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스마트홈 [멀티탭] 전기 사용량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U+ 스마트홈 [멀티탭] 전기 사용량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U+스마트홈 앱의 멀티탭 메뉴에서 [전기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 평균, 현재, 전일 누적 사용량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앞으로는 월별 및 일별 전기 사용량 등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U+ 스마트홈 [스위치] 스위치 전원을 껐는데도 전등이 완전히 꺼지지 않거나 깜박입니다. 왜 그런가요?

전등 용량이 30W 이하의 전등 또는 LED 등에 스위치를 연결했을 때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전용 콘덴서를 설치하면 잔광이나 깜박거리는 현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전용 콘덴서 설치는 고객센터 국번없이 ☎101번(무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설치 비용은 무료입니다.





U+ 스마트홈 [허브 동글형] 인터넷을 어떻게 연결하나요?

U+ 와이파이 공유기 뒷면의 USB 포트에 허브 동글형을 꽂으면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U+ 스마트홈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앱 화면에서 기기 상태가 '연결끊김'이나 '오류' 표시로 보여요.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연결끊김의 경우, 와이파이 공유기와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사이의 신호가 약한 상태일 수 있습니다.
휴대폰 등으로 온도조절기 주변 와이파이 신호가 양호한지 확인해 보세요.
양호한 상태이더라도 연결끊김이 보이는 경우, 앱에서 기기 해제 후 다시 등록해 보세요.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 경우 하니웰 고객센터 02-799-6121(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멀티탭] 대기전력이 무엇인가요?

가전제품의 전원선이 콘센트에 꽂혀 있을 때, 전원이 꺼져 있어도 소비되는 전력을 말합니다.
U+스마트홈 멀티탭은 전원선을 뽑지 않아도 대기전력을 자동 차단해주어 전기요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멀티탭을 이용 중인 고객은 U+스마트홈 앱의 멀티탭 상세화면에서 [대기전력 측정]을 눌러 차단 기능을 켜주세요.
가전제품 별로 대기전력량이 다르므로, 멀티탭에 가전제품을 연결할 때마다 앱으로 대기전력량을 다시 측정해 주세요.




U+ 스마트홈 [도어센서] 다른 회사의 도어센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
다른 회사의 제품과 함께 쓸 수 없습니다.




U+ 스마트홈 [멀티탭] 예약 설정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U+스마트홈 앱 실행 → [멀티탭] → [예약설정] → 원하는 요일 및 시간 설정하기 → [켜짐] 또는 [꺼짐]을 눌러 예약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원하지 않는 멀티탭 예약 설정이 있다면 활성화 버튼을 꺼 주세요.





U+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배터리 사용기간은 얼마나 될까요?
사용자의 이용패턴에 따라 소모량은 차이가 납니다.
배터리 잔여량에 대한 정보는 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잔여량이 얼마 남지 않은 경우에는 배터리 교체 시기를 알려줍니다.
대략적인 사용 기간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 하루에 10회 잠그기 실행 및 약 5시간 사용하는 경우 : 6개월
• 하루에 3회 잠그기 실행 및 약 3시간 사용하는 경우 : 9개월
 

※ 배터리 교체는 가스잠그미 기기의 왼쪽과 오른쪽의 버튼을 누른 후 아래로 밀면 됩니다.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