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해지] 개인 인터넷 해지시 가입자가 아닌 대리인도 해지 신청 가능한가요?
가입자 본인이 아닌 대리인이 해지 요청 할 경우 증빙서류가 필요합니다.
- 대리인(가족) : 가족관계증명서(등본 가능)+대리인 신분증(서류,신분증 주민번호 뒷자리 마스킹 처리)
- 대리인(제3자) : 가입자 통화불가 시
①위임장(인감날인)+대리인신분증+가입자 신분증(신분증 주민번호 뒷자리 마스킹 처리)
②장애인(청각, 언어, 지체) 의 경우 장애인증빙서류, 대리인 신분증 FAX 수신 후 가능
(신분증 주민번호 뒷자리 마스킹 처리)
▶ U+ 인터넷 해지상담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cancel
LG U+ [변경] 1년 약정 하였는데 3년으로 약정을 변경하고 싶어요. 가능한가요?
1년 약정에서 3년 약정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약정 기간이 만료가 되지 않아도 상향(1년>2년>3년)으로 약정 기간 변경이 가능합니다.
약정을 변경하셔도 기존 사용기간은 승계됩니다. (약정 하향은 불가)
▶인터넷 약정변경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
LG U+ [가입] 신규 인터넷 설치를 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면 될까요?
LG U+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U+인터넷 가입문의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price-plan/mobile
→ 홈 고객센터 : 국번 없이 101 / U+ 인터넷전화에서 114(무료)
LG U+ [해지] U+ 인터넷 홈서비스 가입상품 해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 U+ 홈페이지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가능합니다.
▶ LG U+ 해지상담 신청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cancel
LG U+ [가입] U+TV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U+인터넷에 가입해야 하나요?
신규로 U+TV 단독상품을 가입할 경우에는 인터넷 없이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U+TV 단독상품은 U+인터넷 개통이 가능한 지역에 한하여 제공이 가능하며 이용환경에 따라 개통이 불가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LG U+ [가입] 홈페이지에서 가입신청한 사항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홈페이지에서는 가입 상담 신청만 가능하여 취소신청은 고객센터에서 가능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