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변경] U+ 인터넷전화 서비스 이용 중 다른 번호로 변경이 가능한가요?
U+ 인터넷전화 서비스 이용 중 번호변경은 3개월간(90일) 2회까지 변경 가능합니다.(18년 3월 16일부터 적용)
※번호변경 후 전화기 종료 버튼을 2~5초간 길게 눌러 전원을 껐다 켠 후 이용바랍니다.
▶ 인터넷 전화 번호 변경 서비스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
LG U+ [가입] U+ 인터넷전화 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 U+ 홈페이지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서 가입이 가능합니다.
▶ LG U+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 원할 시
→ 홈페이지 가입 : https://www.lguplus.com/internet-phone/plan
LG U+ [가입] 기존 주소외 다른 주소지에서 인터넷 추가 가입하고 싶습니다
LG U+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U+인터넷 추가 가입문의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ent/scve/vodc/RetrieveServiceArea.hpi?mid=11748
LG U+ [변경] 홈페이지를 통한 단말등록이 너무 어려워요.
인터넷 전화 단말등록은 LGU+고객센터 전화 상담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LG U+ [변경] 택배로 단말을 받은 후 단말등록까지 마쳤는데 서비스 취소를 하고 싶어요.
서비스 취소를 원하실 경우에는 본인인증 후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합니다.
▶ 단말설치 후 취소 상담 바로가기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
LG U+ [가입] 홈페이지에서 가입 신청한 후 추가로 거쳐야할 절차가 있나요?
LG U+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 신청해 주시면 가입 전문 상담사가 고객님께 안내전화를 드립니다.
홈페이지 가입신청 후 "접수예약" 상태가 되며, 가입 전문 상담사 고객님께 전화로 상품가입 안내및 신청을 진행드리며, 접수완료 후 개통센터에서 방문전 연락드린 후 고객님 댁에 설치기사가 방문하여 인터넷을 개통해 드립니다.
▶ LG U+ 홈페이지 가입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internet/addon
LG U+ [변경] 택배로 단말을 받았는데 설치가 너무 어려워요.
LGU+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설치기사가 고객님댁으로 방문하여 설치에 도움을 드립니다.
(기사출동시 출동비가 발생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