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요금납부] U+ 휴대폰 잔여 할부금 중 일부만 납부할 수 있나요?

유플러스 [요금납부] U+ 휴대폰 잔여 할부금 중 일부만 납부할 수 있나요?
휴대폰의 잔여 할부기간 중 일부개월수를 먼저 납부할 수 있습니다.

즉, 남아있는 할부 총 요금에서 일부 요금을 납부하는 방식이 아닌 잔여 할부 개월 수에서 일부 개월을 선 납부 하는 방식이므로 매월 할부금액에는 변동이 없는 점 참고 바랍니다.






유플러스 [요금조회] 연체료 부과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당월 청구요금을 당월 말일(납기일)까지 납부하지 않은경우 연체료가 부과됩니다.

- 연체료 : 미납요금의 2%
- 연체료 청구 : 다음달 요금청구서에 포함 청구됩니다.
(단, 소액결제대금의 경우 각 전자결제 대행업체의 연체료 부과정책에 따름)





유플러스 [요금조회] 국제전화 사용 시 요금 부과는 어떻게 되나요?
국제전화의 통화요금은 국제전화를 이용하는 통신사별로 요금이 다르게 부과됩니다.

서비스 제공 업체별로 요금 확인 및 청구에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요금청구의 경우 해당 통신사업자에서 정산 후 저희 LG U+ 에 통보해 주므로 LG U+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국제통화 요금 조회가 어려운 점 양해 바랍니다.






유플러스 [요금납부] 미납 문자메시지를 받았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용요금이 미납된 경우 문자메시지를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문자를 통해 요금확인 후 안내드린 가상계좌(입금전용계좌)로 납부해 주시면 됩니다.
지속적으로 미납 발생시 서비스가 정지 될 수 있사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유플러스 [요금납부] 납기일은 어떻게 되나요?
요금 납기일(납부기한)은 해당 청구월의 말일까지입니다.

납기일 경과 후 납부된 경우에는 연체료(이용요금의 2%)가 다음달 청구요금에 포함되어 청구됩니다.






유플러스 [요금납부] 신용카드로 자동이체가 되어 있는데, 요금이 왜 결제되지 않나요?
자동이체로 요금결제가 되지 않았다면, 먼저 해당 카드에 변경내용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신용카드 자동이체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
① 고객님의 신용카드를 분실 하신 후 재발급 받은 경우
② 고객님의 신용카드를 분실 신고하신 후 카드를 찾아 취소하신 경우
③ 고객님의 신용카드의 유효기간이 지나 재발급 받은 경우
④ 등록하신 신용카드가 선불카드인 경우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