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요금조회] 청구서 내역중에 타사 부가서비스 이용요금은 무엇인가요?
타 통신사업자인 KT나 SK Broadband 등의 사업자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LG U+ 전화상품에서 대신 제공하고 청구하는 금액입니다.
<타사 부가서비스 종류>
- 국제전화 (001, 00700등)
- 114번호안내
- 대표전화 (1588.1688등)
- 콜렉트콜/수신자 부담전화 등
※ 각 통신사업자에서 제공하는 부가서비스 관련 문의는 해당 통신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요금조회] 저번달에 수신자 부담 전화를 이용한 적이 없는데 요금이 나왔어요. 왜 그런거예요?
수신자 부담 전화 요금은 상대방이 전화를 걸었을 때 전화를 받는 사람에게 발생됩니다.
요금 청구는 LG U+ 에서 대신하나 수신자 부담 서비스 통신사 별로 요금은 달라지며, LG U+ 요금 청구와는 달리 보통 사용 후 익익월에 청구됩니다.
<수신자 부담 전화 서비스 통신사 안내 >
※수신자 부담 요금 관련상담은 이용한 수신자 부담 통신사로 문의 가능합니다.
- LG U+ (1633)☎1544-0001
- KT(1541)☎ 국번없이 100
- SK브로드밴드(1595)☎ 080-8282-106
- 온세통신(1677)☎1688-1000
- SK텔레콤(1541)☎080-011-6000 (휴대폰에서 1566-0011)
- SK텔링크(1682)☎1599-0070
유플러스 [요금조회] 청구된 요금과 홈페이지상에서 보여주는 요금이 다릅니다. 왜 그런가요?
부가세 항목으로 인해 각 상품의 요금과 총 납부 요금이 다릅니다.
실제 납부하실 요금은 부가세가 포함된 청구 요금입니다.
유플러스 [요금납부] 이지콜링카드로 요금을 수납했는데 요금이 왜 또 청구 되나요?
이지콜링카드(무료통화권)의 경우 일부 수납이 불가한 요금항목이 있습니다.
아래의 항목을 제외한 요금은 무료통화권 금액이 남아 있더라도 수납되지 않고 다음달로 이월됩니다.
<이지콜링카드로 수납이 가능한 요금>
- 기본료
- 국내통화료
- 가입비
- 부가서비스 사용료
- 부가세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