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U+ID] U+ID에 연결된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U+ID에 연결된 휴대폰은 변경하실 수 없으며,
기존 U+ID 탈퇴 후 새로 가입을 하시면서 본인인증 시 해당 휴대폰 번호로 인증 후 변경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U+ID] U+ID에 휴대폰 번호를 연결하고 싶어요.
기존에 U+ID를 보유하셨고 해당 아이디에 휴대폰 번호가 연결되어 있지 않다면 U+모바일 상품을 신규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해당 메뉴는 U+모바일 상품을 보유하고 있으나, 해당 아이디에 모바일 상품이 연결되어 있지 않은 고객분들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U+ 휴대폰 번호 등록
https://www.lguplus.com/mypage/info/member
유플러스 [U+ID] 아이디는 몇 개까지 만들 수 있나요?
아이디는 기본적으로 1개 생성 가능하고, U+모바일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면 모바일 회선 별로 아이디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모바일 상품이 없다면 모바일 상품이 연결되지 않은 1개의 아이디 생성이 가능하며, 모바일 회선을 보유하고 있다면 모바일 상품이 연결된 아이디 1개, 모바일 상품이 연결되지 않은 아이디 1개 총 2개의 아이디 생성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홈페이지] 인터넷 사용량을 조회하고 싶어요.
마이페이지 > 사용현황 > 사용내역 조회에서 인터넷 회선을 선택하면 조회 가능합니다.
당일 포함 최근 7일 간의 사용량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사용내역 조회하기
https://www.lguplus.com/mypage/bilv
유플러스 [홈페이지] ID/비밀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했는데 로그인이 안 되어요.
유플러스닷컴은 U+ID, MY LGID 2개의 회원정보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U+ID로 가입하셨는지, MY LGID로 가입하셨는지를 확인 후 로그인을 하시면 정상적으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U+ID]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LG U+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내정보관리에서 회원 탈퇴가 가능합니다.
U+ ID로 유플러스 서비스 이용 중인 경우, 가입 중인 모든 서비스를 해지하셔야만 회원 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시 서비스별 해지 여부 확인이 가능하며 앱 서비스는 스마트폰에서 앱을 통해 탈퇴하시기 바랍니다.
예시) U+Box, U+영화월정액, U+모바일tv 등
▶ U+ID 회원 탈퇴및 각 서비스 해지
→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 회원정보
https://www.lguplus.com/mypage/info/member
→ 연동된 각 서비스해지 : 각 사이트 및 앱을 통해 해지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