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선호번호] 선호번호(골드번호) 추첨은 언제 하나요?
선호번호(골드번호)는 연속번호 또는 특정 의미가 있어 고객이 선호하는 번호로 연 2회 선호번호 추첨제를 시행하며, 추첨일은 응모일 3주 전 LG U+ 공식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응모방법 : 선호번호 추첨 이벤트 응모하기 (본인 인증 후 응모 가능)
※ 각 일정은 불가피한 사유로 인하여 조정될 수 있습니다.
→ 공지사항 자세히 보기 : https://www.lguplus.com/support/service/notice
▶ 홈페이지에서 선호번호 응모하기
→ 경로 : 개인 > 혜택 > 이벤트 > 선호번호 신청 이벤트
→ 바로 가기 : https://www.lguplus.com/benefit-event/preferred-number
유플러스 [U+ID] 아이디는 탈퇴 후 재가입 가능한가요?
아이디는 탈퇴 후 즉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홈페이지] ID 로그인을 했는데 가입 상품이 안 보여요.
ID 로그인 후 대표 아이디 설정을 해야 가입한 상품 정보 전체가 조회 가능합니다.
▶ 대표아이디 설정하기
https://www.lguplus.com/mypage/info/member/represent-id
유플러스 [U+ID]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비밀번호를 잊으셨을 경우에는 본인인증 후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면 로그인 가능합니다.
▶ U+ID 비밀번호 재설정하기
https://www.lguplus.com/find-pw/uplus
유플러스 [U+ID] 대표 아이디가 무엇인가요?
대표 아이디란 내가 가진 아이디 중에서 대표 아이디로 설정한 1개의 아이디이며, 모든 상품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대표 아이디가 아닌 다른 아이디들은 해당 아이디에 연결된 모바일 상품 정보 1개만 조회 가능합니다.
아이디를 1개만 보유하고 있더라도 대표 아이디를 설정해야 모든 상품 정보 조회가 가능합니다.
홈 상품을 조회하시려면 반드시 대표아이디로만 조회 가능합니다. 대표아이디는 언제든지 변경 가능합니다.
▶ 대표아이디 변경하기
https://www.lguplus.com/mypage/info/member/represent-id
유플러스 [U+ID] 비밀번호를 변경해야 하는데 이전에 사용했던 비밀번호는 사용이 불가한가요?
개인정보 유출을 예방하기 위해 이전에 사용했던 비밀번호는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는 방송통신위원회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가이드'를 기준으로 한 보안 정책에 따른 것입니다.
영문과 숫자를 모두 사용해 10~20자로 입력해야 합니다.
같은 문자를 연속으로 4번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예. aaaa, 1111)
연속된 숫자를 4자리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예. 1234, 5678)
아이디가 포함된 비밀번호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