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홈페이지] 홈페이지에서 신청,변경,해지처리 중인 것을 확인할 수 있나요?

유플러스 [홈페이지] 홈페이지에서 신청,변경,해지처리 중인 것을 확인할 수 있나요?
LG U+서비스에 대하여 추가 신청이나 변경, 해지신청을 하였을 경우 해당 현황을 LG U+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합니다.
               
※ 신규/해지는 신청 후 7일이내에만 조회 가능
             
▶ 접수상태 확인 바로가기 [홈 >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 내 가입정보 조회/변경]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




유플러스 [번호변경] 휴대폰 번호변경을 하고싶습니다. 직접 신청할 수 있나요?
LG U+ 홈페이지에서 본인인증 후 번호변경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구비 서류나 신청서 작성 없이,
본인 인증(휴대폰/PASS 앱 간편/범용 공인인증서/아이핀 중 택1) 후 즉시 번호변경이 가능하며, 홈페이지에 안내된 방법에 따라 사용하는 단말기에 변경된 휴대폰 번호를 직접 입력하셔야 합니다.
   
▶홈페이지 번호변경 바로가기(로그인 후 이동) :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







유플러스 [U+ID] U+ ID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U+ 홈페이지 또는 U+ID가 적용된 U+ 앱 서비스의 회원가입 메뉴를 통해 U+ID 가입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또는 앱 서비스에서 기존에 이미 회원가입을 한 경우에도 U+ID 회원전환 메뉴를 통해 U+ID 이용약관 동의 후 전환 가능합니다.

▶ LG U+ 홈페이지 회원가입
→ https://www.lguplus.com/login/uplus-register/personal







유플러스 [서비스안내] U+고객센터 앱에서 가입 상품을 일시정지하거나 일시정지 해제를 신청하고 싶어요.
U+휴대폰, U+인터넷, U+tv 등 가입한 상품을 U+고객센터 앱에서 일시정지 또는 일시정지 해제할 수 있습니다.
먼저, 휴대폰에 와이파이를 연결한 후 아래 내용을 따라 하는 것이 좋습니다.
             

■ 이렇게 따라 해 보세요
· U+고객센터 앱을 통해 일시정지하는 방법
휴대폰에 U+고객센터 앱이 없다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 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앱을 찾아 설치할 수 있습니다.
            

① 휴대폰 바탕화면에서 U+고객센터 앱을 실행하세요.
② 왼쪽 상단 메뉴(≡) → [내정보관리] → [일시정지 및 해제]를 선택하세요.
③ 정지할 상품을 선택하세요.
④ 시작일 및 종료일 지정 후 일시정지 사유 항목을 선택하세요
⑤ 화면 안내에 따라 본인인증을 한 후 정지 신청을 완료하세요.

         
· U+고객센터 앱을 통해 일시정지 해제하는 방법
일시정지한 상품을 쉽고 간편하게 해제할 수 있습니다.
         

① 휴대폰 바탕화면에서 U+고객센터 앱을 실행하세요.
② 왼쪽 상단 메뉴(≡) → [내정보관리] → [일시정지 및 해제]를 선택하세요.
③ 해제할 상품을 선택하세요.
④ [해제신청]을 누른 후 화면 안내에 따라 본인인증을 완료하세요.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