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LG 유플러스 [모바일FAX] 증빙서류를 모바일 팩스로 보내달라고 문자가 왔는데, 어떻게 이용하는거죠?

LG U+ [모바일FAX] 증빙서류를 모바일 팩스로 보내달라고 문자가 왔는데, 어떻게 이용하는거죠?
통신사에 각종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 증빙서류를 팩스로 보내야할 때, 주변 팩스(FAX) 보낼 곳을 찾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모바일 팩스로 서류 발송이 가능합니다.
   

상담 종류 후 수신된 MMS에 포함된 FAX URL(인터넷 주소)을 클릭 후 필요 서류를 첨부해주시면 됩니다.
   
1. 증빙서류 등록하기 하단의 FAX URL(인터넷 주소) 클릭
2. 고객명 입력(특수문자 입력 시 정상 등록 불가)
3. 첨부서류- 카메라/갤러리 버튼 선택
4. 파일선택 후 카메라 또는 내파일에서 증빙서류 선택
    

첨부파일은 3개 이상일 경우 발송이 지연되며, 파일 크기가 7MB이상 전송이 불가하도록 용량 제한이 있습니다.
발송이 불가할 경우, 카메라를 눌러 바로 촬영 후 발송해주시면 됩니다.
   

※파일 전송 시 데이터는 요금제의 데이터 납부요금계산법으로 적용됩니다.(와이파이 이용 시 무료)





LG U+ [고객센터 앱] LG U+ 고객센터 앱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U+고객센터 앱은 구글 play 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고객센터' 검색 >  U+고객센터 앱 다운로드 후 이용 가능합니다.


간편하게 생년월일 또는 U+ID로 로그인이 가능하며, 고객센터 앱 이용 시 데이터 통화료는 무료입니다. (단, 해외로밍 시 미지원)

* 아이폰 고객은 최초 1회 '번호등록' 후 생년월일로 로그인 가능


▶ 다운로드 바로가기 : http://cv.uplus.kr/1.html
- 안드로이드 : 구글 play 스토어, ONE스토어

- 아이폰 : 앱스토어(App store)






LG U+ [고객센터 앱] 제 명의로 모바일과 홈상품 모두 이용 중인데 한가지 상품만 보입니다. 가입상품을 모두 조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 앱에서 가입상품 모두 조회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고객센터 앱 실행
2. 상단 ≡ 선택
3. 하단 '설정' 선택
4. 가입상품 모두 조회하기 ON 상태로 변경





LG U+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 위젯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고객센터 앱에서 로그인 후 바탕화면의 빈 공간을 길게 클릭해 위젯 설정화면에서 원하는 스타일의 U+고객센터 앱 위젯을 찾아 화면으로 드래그해 설치하시면 됩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