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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유플러스 [통화품질] 건물 지하와 내부에서의 휴대폰 통화 품질이 안 좋습니다.

LG U+ [통화품질] 건물 지하와 내부에서의 휴대폰 통화 품질이 안 좋습니다.
건물 지하와 내부에서 서비스가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에는 건물의 위치, 건평, 유동인구, 건물 주와의 상담 등 여러 가지 주변 상황을 파악한 후 별도의 중계기를 설치해 드립니다.

LG U+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서 통화품질 관련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LG U+ [통화품질] 상대방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아요.
통화 중 상대방의 목소리가 잘 들리지 않는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는 기기 이상인 경우와 전파 미약지역 또는 기지국 장애가 있는 경우 입니다.

① 기기 이상인 경우 → 장소에 상관없이, 다른 U+ 모바일 휴대폰은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나 고객님의 폰에만 통화 불량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는 기기 이상으로 A/S 센터를 방문하셔서 기기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A/S 센터 안내는 [고객센터 > 폰분실/파손 > 휴대폰 AS]코너를 참고 바랍니다.

② 전자미약지역 또는 기지국 장애인 경우 → 특정 장소에서만, 모든 U+ 모바일 가입자들에게 동일하게  통화불량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로 이 때는 정확한 지역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 확인 사항 → 번호, 성함, 통화불량 현상이 나타나는 곳의 정확한 주소, 통화불량 현상, 다른 가입자의 이상유무, 다른 지역에서의 이상 유무, 연락을 받을 수 있는 번호(유선 연락처)를 기재하셔서 [고객센터 > 온라인상담/신청 > 모바일 통화품질접수] 코너로 글을 올려 주시거나, LGU+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LG U+ [통화품질] 집(자택)에서 휴대폰 전화가 안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자택 내 또는 건물 내에서 통화가 되지 않는 경우 장애 접수 후 정확한 안내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므로, 번거로우시겠지만 정확한 사항을 기재하셔서 U+ 모바일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통화품질정보]코너로 접수를 해 주시거나, U+고객센터로 전화문의 해 주세요.

※ 확인 사항
- 민원인 번호
- 유선연락처(자택 내에서 통화가 되지 않으므로 연락처가 꼭 필요합니다.)






LG U+ [홈페이지]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정확한데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다음과 같은 절차에 따라 해 보신 후 다시 로그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옵션에서 쿠키/파일등 정보 삭제하기>
- 인터넷 실행 → 도구 → 인터넷옵션 → 일반 → 검색기록 → 쿠키삭제/파일삭제 등 저장된 정보 삭제






LG U+ [홈페이지] 크롬 브라우저에서 유플러스 홈페이지 페이지 호출 시, 화면이 깨져보여요.
크롬에서 LG U+ 홈페이지를 열었을 때, 깨져 보인다면 캐쉬를 삭제하고 재실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 크롬에서의 캐쉬삭제 방법

① 브라우져 우측 상단 아이콘 클릭

② "방문기록" 메뉴 클릭

③ 인터넷 사용기록 모두 삭제 클릭

④ 확인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