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결제수단] 신한카드 포인트로 결제하고 다른 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모바일
아니요, 결제 수단을 신한카드로 선택하신 경우에만 마이신한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IPTV] U+tv에서 제공되는 채널은 어떤 것이 있나요?
인터넷/IPTV
U+tv에서 제공되는 채널은 유료채널 포함 185(베이직)~224개(프리미엄) 입니다.
가입요금제에 따라 이용가능한 채널 수는 다릅니다.
▶ U+tv 요금제별 채널 안내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iptv/channel-guide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결제수단] 포인트파크 할인권은 사용 한도가 있나요?
모바일
1회 구매 시 최대 5개까지 적용할 수 있으며 결제 금액을 초과하여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맘카 미니] 타사 AP를 쓰고 있는데 CCTV가 불안정합니다.
스마트홈
맘카는 LG유플러스의 와이파이 공유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맘카는 와이파이에 따라 그 성능이 결정되기 때문에 타사 공유기를 사용하시는 경우 품질이 보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멀티탭] 전기 사용량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스마트홈
현재 전기사용량 메뉴에서 일평균, 현재, 전일 누적 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으며, 향후 월별, 일별 전기사용량 등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설치/개통/AS]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서비스를 개통하는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인터넷/IPTV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신청서 작성완료 후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에서 가입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후 개통센터에서 개통일정 확인 전화 후 개통기사님이 고객님의 댁내에 방문해서 서비스 설치, 개통 작업을 해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출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