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배송] 배송 단계가 궁금합니다.
액세서리샵
배송은 총 4단계로 구분됩니다.
현재 배송상태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액세서리]에서 오른쪽 날개 메뉴의 [마이샵]→[액세서리 주문내역]→[주문내역확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송단계 안내]
① 결제완료 : 주문 및 결제가 완료되었으나 판매자가 주문을 확인하지 않은 단계, 주문취소 및 배송정보 수정 가능
② 배송준비중 : 판매자가 주문 확인 후 상품 준비 중인 단계, 주문 취소 및 배송정보 수정은 직접 판매자에게 문의
③ 배송중 : 상품 배송이 시작된 상태로 배송정보 수정 및 주문취소 불가 단계, 반품 및 교환 신청 가능
④ 배송완료 : 구매자가 상품 수령 후 [구매확정]을 누른 단계, 구매확정 안 한 경우, 배송 시작일로부터 평일 기준 10일 경과시 자동으로 구매 확정, 반품 및 교환신청 불가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배송/개통] 지금 사용하고 있는 유심 카드를 새 휴대폰에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
모바일
신규가입 및 번호이동의 경우 새 유심카드를 구매해야 합니다.
기기변경의 경우 동일한 유심 카드를 사용하는 기기라면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취소/반품/교환] 온라인신청서를 작성했는데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모바일
마이샵의 신청내역에서 주문취소를 하실 수 있고, 전문 상담사의 가입 확인 전화가 왔을 때 취소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단, 상품이 이미 발송된 이후라면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1644-7009으로 전화를 하셔서 취소 요청 및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취소/반품/교환] 사은품을 변경할 수 있나요?
모바일
아니오. 사은품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신중하게 선택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 가입신청서를 수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모바일
상담사로 부터 가입 확인 전화가 오면 변경하고 싶은 정보를 말해 주세요.
이후 발생하는 변경 사항은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09로 전화 주세요.
요금제나 납부방법 등의 기본 정보 변경은 LG유플러스 고객센터 019-114로 문의하셔도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이용 가능 시간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오후 2시
LG유플러스 : 평일 9시~오후 6시
* 낮 12시~오후 1시는 상담사들의 점심시간입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배송] 평균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액세서리샵
결제 완료일부터 평일 기준 평균 2~3일 정도가 걸립니다.
배송상태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액세서리] 에서 오른쪽 날개 메뉴의 [마이샵] → [액세서리 주문내역] → [주문내역확인]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평균 배송기간이 지난 후에도 물건이 도착하지 않으면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해 주세요.
출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