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사은품] 가입사은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상품권을 선택한 경우 개통 익일 내 요청하신 휴대폰 번호로 모바일 상품권이 발송됩니다.
고객부담금 없는 무료사은품의 경우 개통 익일에 발주 진행되며, 고객부담금 있는 가전사은품의 경우 고객부담금 결제 익일에 발주가 진행됩니다.
발주 후 배송까지 3~5일 정도 소요되고, 배송 대행사 사정에 따라 배송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인터넷 전화] 인터넷전화의 와이파이 연결방법이 궁금해요.
인터넷전화에서 와이파이 연결은 아래의 순서대로 해보시기 바랍니다.
① 먼저 댁내 와이파이 장비의 전원과 인터넷 신호가 정상인지를 확인합니다.
② 인터넷전화에서 무선 연결 메뉴를 선택하고 신호를 검색합니다
(무선 연결 메뉴명은 인터넷전화 장비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③ 검색된 목록에서 처음에 확인한 와이파이의 ID를 선택하고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와이파이 ID와 비밀번호는 와이파이 단말 우측 상단의 스티커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④ 액정화면 상단에 통화가능 표시가 뜨면 정상적으로 연결 완료된 상태입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우리집 지킴이 Easy'는 어떤 기능인가요?
'우리집 지킴이 Easy' 기능을 설정하면, 침입 감지 시 스마트폰 알림을 제공하며, 맘카 Easy에서 경고음이 울립니다.
스마트폰 알림 팝업창의 버튼 하나로 112에 즉시 신고해,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U+스마트홈 앱] 스마트홈 위젯 실행이 안돼요!
U+스마트홈 앱 로그인 화면에서 이용 중이시던 U+ID로 자동 로그인을 설정해 주세요" 라는 안내 문구가 뜨면서 위젯이 사용이 안 될 경우에는
U+스마트홈 앱 로그인 화면에서 자동로그인을 체크해 주셔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선일 금고] 제품 설치 관련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선일금고 고객센터(1566-4978)로 하시면 됩니다.
- 금고 설치 시 Wi-Fi가 상시로 연결되므로 원활한 통신 기능을 위하여 옷장, 베란다 등 통신 음영지에 설치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노비타 비데]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노비타 고객상담센터(1588-6560)로 하시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설치/개통/AS] 가입 신청 후 개통까지는 얼마나 걸리나요?
설치가능지역의 경우 신청 후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혹시라도 설치지역에 따라 추가로 공사진행이 필요한 경우에는 시일이 추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맘카 Easy 영상을 여러 사람이 동시에 확인할 수 있나요?
네. 하나의 아이디로 여러대의 스마트폰에 동시 접속 할 수 있으므로, 가입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다른 사람과 공유해 동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