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공기청정기] 기존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하다가 LG 공기청정기를 연결하면 추가 이용요금이 있나요?
기존 U+스마트홈 서비스 사용자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리모컨허브가 U+스마트홈 앱에서 연결 끊김 상태입니다.
1. 리모컨허브의 전원과 인터넷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2. 리모컨허브 상세화면에서 새로고침 버튼을 눌러주세요. (기기의 인터넷 연결 상태 확인)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IPTV] 다시보기 VOD 업데이트는 언제 되나요?
다시보기 업데이트는 방송사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지상파 기준>
- KBS와 SBS는 방영 종료 후 1시간 이내에 HD화질로 업데이트가 됩니다.
- MBC는 방영 종료 후 1시간~1시간 20분 이내에 SD화질부터 업데이트 됩니다.
※ 단, 방송사 사정에 따라 업데이트가 지연 될 수도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3년 약정이 끝나면 보험도 만기되나요?
아니요. 약정기간이 끝난 후에도 계속 월정액을 납부하고 패키지를 이용하면 경우 보험도 유지됩니다.
단, 요금 장기 미납으로 서비스가 일시 정지된 기간에 발생한 피해는 보상받을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쿠쿠 정수기 사용자를 U+스마트홈 앱에서 기기해제 또는 변경할수 있나요?
U+스마트홈 앱의 기기등록/해제 메뉴를 눌러 연동되어 있는 제품을 선택하면 해제 처리 가능합니다.
(단, 해제 시 사용 중에 발생한 사용이력 및 스마트 제어 설정이 모두 삭제 됩니다.)
메뉴 → 우리집관리 → 기기등록/해제 → 기기 해제 하기 → 해제할 기기를 선택 후 해제 진행
사용자 ID의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변경하고자 하는 ID로 현재 쿠쿠 정수기 기기를 등록한다면 기존에 등록되어 있던 ID에서는 기기가 자동 해제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앱에서 하니웰 온도조절기 상태가 연결끊김이나 에러표시가 되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연결끊김의 경우는 댁내 와이파이 공유기와 하니웰 온도조절기(거실용) 간의 통신신호가 약할 수 있으므로 온도조절기(거실용) 근처에서 스마트폰의 와이파이 기능을 이용해서 댁내 무선인터넷이 잘 잡히는지 확인하세요.
에러표시의 경우는 온도조절기 문제라면 하니웰 고객센터(02-799-6121)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에어센서] 한번 충전하면 얼마나 사용할 수 있나요?
배터리 용량이 750mAh로 하루에 5~7번 공기질을 측정을 한다고 가정했을 때 약 10일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U+스마트홈 앱]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을 하려고 하니, ID를 모르겠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스마트홈 서비스는 가입 시 등록한 ID로 로그인 하셔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1. 가입하신 U+ID를 확인해 주세요.
※ 안드로이드 : U+스마트홈 앱에서 확인
※ 아이폰 : 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www.lguplus.com)
2. 편리한 이용을 위해 자동로그인 설정을 하시면 번거롭게 매번 로그인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