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선물하기] 주문한 선물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coupang 자주하는 질문 [선물하기] 주문한 선물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주문하신 선물 상품은 선물을 받는 사람이 선물을 수락한 뒤 안내된 배송예정일까지 배송됩니다.

배송예정일은 선물 수락 일자 및 배송지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또한 도서산간 지역 배송 혹은 천재지변으로 인해 배송일정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실시간 배송현황은 마이쿠팡 > 주문목록에서 확인 바랍니다.

■ 배송예정일 확인하기
1. 마이쿠팡 > 최근 배송상품 > 배송조회에서 확인
2. 마이쿠팡 > 주문목록 > 배송조회


coupang 자주하는 질문 [쿠팡캐시] 외부 포인트를 쿠팡캐시로 전환할 수 있나요?
카드사 등의 외부 포인트를 쿠팡캐시로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포인트 쿠팡캐시로 바꿔쓰기
모바일 앱 마이쿠팡 > 쿠팡캐시·제휴 포인트 전환 >  제휴 포인트 전환

전환된 쿠팡캐시의 유효기간은 전환일로부터 5년이며, 전환 취소 및 현금인출이 불가하므로 참고 바랍니다.


coupang 자주하는 질문 [결제] 토스카드 / 카카오페이 카드는 어떻게 결제하나요?
신용/체크카드에서 'BC 카드'로 선택하신 후 [결제하기]를 누르시면 카드정보를 입력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coupang 자주하는 질문 [취소 철회] 배송상품 주문취소 신청을 철회하고 싶어요.
배송상품의 경우 결제완료상태에서는 즉시취소가 적용되기 때문에 주문을 되돌릴 수 없습니다.
취소가 진행되었다면 재구매를 부탁드립니다.


coupang 자주하는 질문 [배송지] 상품 결제 후 상품준비중 이라고 하는데 배송지 변경되나요?
로켓배송 상품만 주문하셨다면 상품을 준비하는 중에도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판매자 배송 상품의 경우 '상품준비중'일 때 배송지 등록 후 출고 준비를 마친 상태이기 때문에 배송지 변경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단, 일부 판매자의 경우 예외적으로 가능한 경우가 있으니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 로켓배송 상품 주문 시 배송지 변경하기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주문상세] 에서 [배송지 변경] 클릭

■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1. [마이쿠팡 > 주문목록]에서 상품 선택 > 배송/교환/반품 안내 최하단 [판매자 정보란]에서 판매자연락처로 문의
2. [마이쿠팡 > 주문목록] > 판매자 문의하기


coupang 자주하는 질문 [회수] 교환/반품 회수지 변경하고 싶습니다.
교환이나 반품 신청 후에는 회수지 변경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반품 신청을 철회 후, 회수지 변경하여 재접수 바랍니다.

■ 반품 철회 방법
[마이쿠팡 > 취소/반품/교환/환불내역 > 반품철회]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