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자주하는 질문 [티켓] 바로사용 티켓이란 무엇인가요?
바로 사용 티켓이란 구매 후 사용할 수 있는 기간까지 기다리지 않고, 구매 즉시 매장을 방문하여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티켓을 말합니다.
※ 단, 일부 매장은 예약 후 방문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사용조건 내 '예약기준'과 '운영시간'을 확인해 주십시오.
coupang 자주하는 질문 [주문] 크롬 브라우저에서도 주문/결제할 수 있나요?
네. 크롬 브라우저에서 신용카드, 휴대폰결제, 무통장입금 결제가 가능합니다.
coupang 자주하는 질문 [취소]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하신 상품은 마이쿠팡에서 쉽고 빠르게 취소 및 반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배송 상품의 경우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하여 취소도 가능합니다.
배송이 시작된 상품은 반품으로 접수하며 반품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 주문 취소하기
1. [마이쿠팡 > 주문목록] 클릭
2. [주문취소] 선택
■ 반품하기
1. [마이쿠팡 > 주문목록] 에서 [반품신청] 클릭 > 반품 수량/반품사유 선택
2. 반품 상품의 [상품 회수 여부]선택
3. 판매자로 상품 도착 후 승인되면 [반품완료]
※ 반품 신청 이후 배송된 상품은 수취 거부
※ 반품 접수 후 1~3일 이내 택배기사 방문 해 상품 회수
■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마이쿠팡 > 주문목록] 접속
- [판매자 문의하기] 클릭하여 문의
- 상품 선택 > 상품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에서 연락처로 문의
coupang 자주하는 질문 [교환] 상품을 교환하기 위해 상품을 반송했는데 새 상품이 오지 않아요.
교환접수 후 회수된 상품이 판매자에게 도착하면 새 상품이 발송됩니다.
회수된 상품이 판매자에게 도착하지 않은 경우 교환상품의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회수현황 확인하기
[마이쿠팡 > 취소/반품/교환/환불내역]
■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마이쿠팡 > 주문목록] 접속
- [판매자 문의하기] 클릭하여 문의
- 상품 선택 > 상품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에서 연락처로 문의
coupang 자주하는 질문 [배송지] 교환신청 시, 새 상품을 배송받을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마이쿠팡에서 교환접수 시 교환상품의 배송지 정보와 회수지 정보를 각기 다른 주소지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바로 사용 티켓이란 구매 후 사용할 수 있는 기간까지 기다리지 않고, 구매 즉시 매장을 방문하여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티켓을 말합니다.
※ 단, 일부 매장은 예약 후 방문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사용조건 내 '예약기준'과 '운영시간'을 확인해 주십시오.
coupang 자주하는 질문 [주문] 크롬 브라우저에서도 주문/결제할 수 있나요?
네. 크롬 브라우저에서 신용카드, 휴대폰결제, 무통장입금 결제가 가능합니다.
coupang 자주하는 질문 [취소]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하신 상품은 마이쿠팡에서 쉽고 빠르게 취소 및 반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배송 상품의 경우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하여 취소도 가능합니다.
배송이 시작된 상품은 반품으로 접수하며 반품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 주문 취소하기
1. [마이쿠팡 > 주문목록] 클릭
2. [주문취소] 선택
■ 반품하기
1. [마이쿠팡 > 주문목록] 에서 [반품신청] 클릭 > 반품 수량/반품사유 선택
2. 반품 상품의 [상품 회수 여부]선택
3. 판매자로 상품 도착 후 승인되면 [반품완료]
※ 반품 신청 이후 배송된 상품은 수취 거부
※ 반품 접수 후 1~3일 이내 택배기사 방문 해 상품 회수
■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마이쿠팡 > 주문목록] 접속
- [판매자 문의하기] 클릭하여 문의
- 상품 선택 > 상품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에서 연락처로 문의
coupang 자주하는 질문 [교환] 상품을 교환하기 위해 상품을 반송했는데 새 상품이 오지 않아요.
교환접수 후 회수된 상품이 판매자에게 도착하면 새 상품이 발송됩니다.
회수된 상품이 판매자에게 도착하지 않은 경우 교환상품의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회수현황 확인하기
[마이쿠팡 > 취소/반품/교환/환불내역]
■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마이쿠팡 > 주문목록] 접속
- [판매자 문의하기] 클릭하여 문의
- 상품 선택 > 상품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에서 연락처로 문의
coupang 자주하는 질문 [배송지] 교환신청 시, 새 상품을 배송받을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마이쿠팡에서 교환접수 시 교환상품의 배송지 정보와 회수지 정보를 각기 다른 주소지로 설정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