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oney [카드&페이] 카드를 두 장 발급 받을 수는 없나요?

티머니 [카드&페이] 카드를 두 장 발급 받을 수는 없나요?
부정 사용 방지를 위해 시니어패스카드는 1장만 발급 가능하며, 재발급을 받을 경우 처음에 발급받은 카드는 재발급 3일 뒤부터 이용 불가합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시니어패스를 다른 사람이 사용하면 어떻게 되나요?

발급대상자 본인만 사용 가능하며 타인에게 대여ㆍ양도 시 이용자에게 승차구간 여객운임과 그 운임의 30배를 추징하고, 대여ㆍ양도자는 1년간 카드사용 및 발급이 제한됩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버스-전철-버스간 환승할인은 적용되나요?
기본요금을 납부한 상태에서 지하철 탑승 후 30분 이내 서울/경기/인천버스 탑승 시 0원으로 환승 받으실 수 있습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체크/후불카드 분실 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체크/후불카드는 발행 카드사를 통해서 본인확인 후 분실신고가 가능합니다.
분실신고를 하실 경우 신용카드 기능은 즉시, 무임카드의 무임승차 기능은 다음날부터 정지됩니다.
또한 분실한 경우 충전된 잔액은 분실정지 후 환불이 어려우니 각별한 주의 부탁드립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시니어패스 등 무임교통카드로 교통 이용시 갑자기 사용할 수 없는 카드입니다 나와요

무임교통카드 이용 불가 시 발급처인 주민센터 또는 신한카드사(☎1544-7000)로 전화하시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서울시 1회용 무임승차권은 발매는 어떻게 하나요?
무임발매기에 설치된 스캐너를 통한 신분증 인식으로 무임대상여부를 확인하고 보증금을 예치한 후 발급하되, 1회권 반환 시 보증금을 환불 받으면 됩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주민센터에서 발급받은 무임카드가 인식이 안돼요.
해당 주민센터 방문하시어 새 카드로 재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무임교통카드 대상자인데 티머니 카드로 무임카드 발급이 되나요?
당사에서는 별도의 무임카드를 발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무임카드는 국가유공자카드, 장애복지카드, 경로무임카드 3가지가 있으며 국가유공자 카드는 보훈처, 장애복지카드 및 경로 무임카드 발급 문의는 관할 주민센터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오즈뷰어 화면 상단의 프린트 버튼을 눌렀는데 출력이 안 돼요, 반응이 없어요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으로 인해 발생되는 현상으로 브라우저를 '윈도우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로 사용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아래와 같이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컴퓨터의 시작 버튼 클릭(작업표시줄에 있는 윈도우 아이콘 모양 클릭)
② Internet Explorer 아이콘의 오른쪽 버튼 클릭
③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클릭
④ 티머니 카드&페이 홈페이지(http://pay.tmoney.co.kr)로 접속 후 거래내역 화면으로 이동


출처: 티머니 카드&페이  많이묻는 질문 https://www.t-money.co.kr/ncs/pct/cuscent/ReadCusCentInf.dev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