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모바일 - 미성년자 사용량 초과시 법정대리인에게 통보되나요?
일반 요금제 (3G, LTE 후불요금제) 사용중이며 '자녀 정보료 알리미' 서비스 가입 고객 대상으로 전산상 최초 등록 된 법정대리인 연락처로 사용량 초과 시 SMS 발송 됩니다.
- 발송 기준 : 데이터 / 문자 / 국내통화료 (음성/영상) 잔여량 50% / 80% / 100% 소진시
- 참고사항 : 사용량에 따른 초과금액이 1,2,3,4,6,8,10,15만원시 발송 (사용료 15만원 이후 5만원 단위로 발송)
KT M모바일 - 청소년 요금제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
명의자의 휴대폰으로 충전 ARS(080 - 550 - 0114)로 전화하여, 1천원 / 2천원 / 3천원 단위로 충전 가능합니다.
충전이 불가능한 경우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에서 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
※충전 한도 설정은 가입 시 등록한 법정대리인만 요청 가능합니다.
※충천금액에서 사용하신 금액만 청구됩니다.
ex) 5천원 충전 후 3천원 사용 시 3천원만 청구 됨
KT M모바일 - 엠모바일도 기초연급수급자 통신요금 감면이 적용되나요?
문의하신 부분은 통신3사(SK,KT,U+)의 높은 통신 요금을 사용하는 고객님을 대상으로 한정되는 제도입니다.
안타깝게도 알뜰폰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다만, 저희 엠모바일은 이전부터 통신3사 대비 더욱 저렴하고 다양한 요금제를 제공하고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후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더 나은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KT M모바일 - 엠모바일도 복지할인이 적용되나요?
복지 대상자의 경우 특정 요금제를 이용 시 초과 요금에 대해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 복지 대상자
①기초 생활 수급자
②차상위 계층
③장애인
④국가 유공자
⑤법인단체
KT M모바일 - 멤버쉽 또는 마일리지 적립가능한가요?
현재 kt엠모바일은 멤버쉽 또는 마일리지 적립이 어렵습니다.
KT M모바일 - 유료 부가서비스의 경우 당일 가입 후 당일 해지 시 과금되나요?
월정액형 서비스(요금제 포함)는 전일기준으로 일할계산하므로 발생되지 않습니다.
KT M모바일 - 통화가 불가능할 때 상대방이 전화오면 문자로 알려주는 서비스가 있나요?
'캐치콜' 이라는 부가서비스가 있습니다.
신청 방법은 간편하게 홈페이지에서 정회원 인증 후 신청이 가능합니다.
[경로 :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 → 캐치콜]
KT M모바일 - 통화연결음 설정은 어떻게하나요?
'링투유' 부가서비스를 먼저 가입하셔야 합니다.
부가서비스 가입이 완료되면 어플리케이션(안드로이드 : 스마트벨링 / 아이폰 : 링투유)에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KT M mobile FAQ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일반 요금제 (3G, LTE 후불요금제) 사용중이며 '자녀 정보료 알리미' 서비스 가입 고객 대상으로 전산상 최초 등록 된 법정대리인 연락처로 사용량 초과 시 SMS 발송 됩니다.
- 발송 기준 : 데이터 / 문자 / 국내통화료 (음성/영상) 잔여량 50% / 80% / 100% 소진시
- 참고사항 : 사용량에 따른 초과금액이 1,2,3,4,6,8,10,15만원시 발송 (사용료 15만원 이후 5만원 단위로 발송)
KT M모바일 - 청소년 요금제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
명의자의 휴대폰으로 충전 ARS(080 - 550 - 0114)로 전화하여, 1천원 / 2천원 / 3천원 단위로 충전 가능합니다.
충전이 불가능한 경우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에서 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
※충전 한도 설정은 가입 시 등록한 법정대리인만 요청 가능합니다.
※충천금액에서 사용하신 금액만 청구됩니다.
ex) 5천원 충전 후 3천원 사용 시 3천원만 청구 됨
KT M모바일 - 엠모바일도 기초연급수급자 통신요금 감면이 적용되나요?
문의하신 부분은 통신3사(SK,KT,U+)의 높은 통신 요금을 사용하는 고객님을 대상으로 한정되는 제도입니다.
안타깝게도 알뜰폰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다만, 저희 엠모바일은 이전부터 통신3사 대비 더욱 저렴하고 다양한 요금제를 제공하고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후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더 나은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KT M모바일 - 엠모바일도 복지할인이 적용되나요?
복지 대상자의 경우 특정 요금제를 이용 시 초과 요금에 대해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 복지 대상자
①기초 생활 수급자
②차상위 계층
③장애인
④국가 유공자
⑤법인단체
KT M모바일 - 멤버쉽 또는 마일리지 적립가능한가요?
현재 kt엠모바일은 멤버쉽 또는 마일리지 적립이 어렵습니다.
KT M모바일 - 유료 부가서비스의 경우 당일 가입 후 당일 해지 시 과금되나요?
월정액형 서비스(요금제 포함)는 전일기준으로 일할계산하므로 발생되지 않습니다.
KT M모바일 - 통화가 불가능할 때 상대방이 전화오면 문자로 알려주는 서비스가 있나요?
'캐치콜' 이라는 부가서비스가 있습니다.
신청 방법은 간편하게 홈페이지에서 정회원 인증 후 신청이 가능합니다.
[경로 :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 → 캐치콜]
KT M모바일 - 통화연결음 설정은 어떻게하나요?
'링투유' 부가서비스를 먼저 가입하셔야 합니다.
부가서비스 가입이 완료되면 어플리케이션(안드로이드 : 스마트벨링 / 아이폰 : 링투유)에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KT M mobile FAQ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