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모바일 [알뜰폰] 무선인터넷 서비스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라고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KT M모바일 - 무선인터넷 서비스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라고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 시 해당 문구가 나오는 증상은 핸드폰 자체 기능을 설정해 둔 경우에 나타나는 문구로, 핸드폰에서 인터넷 접속을 제한해 둔 상태이므로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 제한을 해제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KT M모바일 - 가입된 부가서비스는 어떻게 확인 가능한가요?
홈페이지, 앱을 통해서 가입된 부가서비스 조회 가능합니다.
[경로: 마이페이지 → 요금제/부가서비스 →  이용 중인 부가서비스]
[앱 :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M모바일´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전체메뉴 → 요금제/부가서비스 → 이용 중인 부가서비스]




KT M모바일 - 착신전환에 가입했습니다. 잠시만 해제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착신전환 설정해제]
* + 71 + 휴대폰번호 + 통화

[착신전환 해제방법]
* + 710 + 통화

※부가서비스 완전 해지는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KT M모바일 - 당겨쓰고 남은 데이터는 어떻게 되나요?
당겨쓰기로 가져온 데이터는 다음달 5일까지 사용가능합니다.



KT M모바일 - 데이터 당겨쓰기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홈페이지 정회원 인증을 하시면 간편하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경로 : 마이페이지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 → 데이터 당겨쓰기 100MB/500MB/1000MB]

※데이터 당겨쓰기는 이월, 밀당형 요금제만 가능합니다.



KT M모바일 - 데이터 소진시 충전이 가능한가요?
[LTE 요금제]
데이터 충전은 2가지로 분류됩니다.
안심차단형 요금제만 이용 가능한 LTE 충전 데이터 부가서비 (500M,1GB,2GB)와 요금제 구분 없이 데이터를 즉시 충전하여 사용 가능한 LTE 데이터 충전 100M,300M,500M,1GB,2GB) 부가서비스가 있습니다.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3G 요금제]
청소년 요금제를 제외한 모든 요금제가 가입 가능하며,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를 통해 가능합니다.



KT M모바일 - 통화중대기 서비스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간단하게 휴대폰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설정방법]
- * + 40 + 통화

[해제방법]
- * + 400 + 통화

※타사 단말기의 경우 일부 부가서비스와 중복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출처:  KT M mobile  FAQ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다음 이전